‘제2의 엑소’ 찾는다…SM 9개국서 ‘글로벌 오디션’

입력 2014.12.17 (10:5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가 '제2의 엑소'를 찾기 위한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내년 1~5월 우리나라와 러시아, 몽골, 카자흐스탄,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캐나다 등 총 9개국 28개 도시에서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역대 최대 규모의 오디션이며 러시아와 몽골에서 오디션을 열기는 처음이라고 SM은 밝혔다.

지난해 글로벌 오디션에는 8만여 명 이상이 응시했다.

개최국이 늘어난 만큼 올해도 열띤 경쟁이 예상된다.

국내 오디션은 서울, 전주, 대구, 광주, 부산 등 5개 도시에서 연다.

서울지역 오디션은 다음달 9일과 11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한다.

지원부문은 노래, 댄스, 연기, 모델, 작사작곡 등 5개 부문이며 국적이나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디션 참가자 중 우수 후보자는 전속 계약을 할 기회가 주어진다.

오디션 참여 희망자는 SM타운 공식 홈페이지(www.smtown.com)나 이메일, '에브리싱'(everysing)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국가별 오디션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제2의 엑소’ 찾는다…SM 9개국서 ‘글로벌 오디션’
    • 입력 2014-12-17 10:50:42
    연합뉴스
SM엔터테인먼트가 '제2의 엑소'를 찾기 위한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내년 1~5월 우리나라와 러시아, 몽골, 카자흐스탄,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캐나다 등 총 9개국 28개 도시에서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역대 최대 규모의 오디션이며 러시아와 몽골에서 오디션을 열기는 처음이라고 SM은 밝혔다. 지난해 글로벌 오디션에는 8만여 명 이상이 응시했다. 개최국이 늘어난 만큼 올해도 열띤 경쟁이 예상된다. 국내 오디션은 서울, 전주, 대구, 광주, 부산 등 5개 도시에서 연다. 서울지역 오디션은 다음달 9일과 11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한다. 지원부문은 노래, 댄스, 연기, 모델, 작사작곡 등 5개 부문이며 국적이나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디션 참가자 중 우수 후보자는 전속 계약을 할 기회가 주어진다. 오디션 참여 희망자는 SM타운 공식 홈페이지(www.smtown.com)나 이메일, '에브리싱'(everysing)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국가별 오디션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