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배종옥·윤소이, JTS 명동 모금행사 참여

입력 2014.12.17 (15:1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한지민과 배종옥, 윤소이, 드라마작가 노희경 등이 거리 모금 행사에 나선다.

이들은 UN 국제구호단체 조인투게더(한국 JTS)와 방송·연극·문화·예술인들의 사회봉사모임인 '길벗'이 오는 20일 명동 외환은행 본점 앞에서 진행하는 '굶주리는 지구촌 아이들의 엄마가 되어 주세요' 모금 행사에 오후 2시부터 한시간 동안 참여한다.

길벗은 17일 이같이 밝히며 걸그룹 헬로비너스, 피아니스트 신지호, 배우 임세미와 서우진 등도 동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모금은 만성 영양실조에 시달리는 아이들에게 분유와 이유식, 의약품 등을 지원하고자 기획되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한지민·배종옥·윤소이, JTS 명동 모금행사 참여
    • 입력 2014-12-17 15:16:32
    연합뉴스
배우 한지민과 배종옥, 윤소이, 드라마작가 노희경 등이 거리 모금 행사에 나선다. 이들은 UN 국제구호단체 조인투게더(한국 JTS)와 방송·연극·문화·예술인들의 사회봉사모임인 '길벗'이 오는 20일 명동 외환은행 본점 앞에서 진행하는 '굶주리는 지구촌 아이들의 엄마가 되어 주세요' 모금 행사에 오후 2시부터 한시간 동안 참여한다. 길벗은 17일 이같이 밝히며 걸그룹 헬로비너스, 피아니스트 신지호, 배우 임세미와 서우진 등도 동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모금은 만성 영양실조에 시달리는 아이들에게 분유와 이유식, 의약품 등을 지원하고자 기획되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