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부자, 카카오톡 이모티콘 판매수익 기부

입력 2014.12.23 (13:3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송일국과 세 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판매 수익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어린이재단은 23일 "송일국과 삼둥이 부자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판매 수익금을 재단에 기부했으며 기부금은 추운 겨울을 보내는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일국은 "삼둥이 부자에게 많은 사랑을 준 국민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판매 수익금을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기부했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아이가 삼둥이처럼 해맑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나눔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삼둥이를 본떠 만든 이모티콘은 지난달부터 카카오톡 아이템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송일국 부자, 카카오톡 이모티콘 판매수익 기부
    • 입력 2014-12-23 13:35:27
    연합뉴스
배우 송일국과 세 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판매 수익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어린이재단은 23일 "송일국과 삼둥이 부자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판매 수익금을 재단에 기부했으며 기부금은 추운 겨울을 보내는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일국은 "삼둥이 부자에게 많은 사랑을 준 국민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판매 수익금을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기부했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아이가 삼둥이처럼 해맑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나눔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삼둥이를 본떠 만든 이모티콘은 지난달부터 카카오톡 아이템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