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BS 가요대축제 티저 공개…출연 가수는?

입력 2014.12.24 (14:3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가요대축제’의 티저가 공개됐다. 이 티저에는 ‘가요대축제 기밀문서’를 본 가수들의 다양한 반응들을 선보였다. 이번 가요대축제에 어떤 깜짝 무대가 준비되어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은 물론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상이다.

한편, 26일 날 방송되는 올해 ‘KBS 가요대축제’는 모두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페스티벌로 '뮤직 이스 러브(Music is Love)'라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가요대축제 사회는 이휘재, 택연(2PM), 윤아(소녀시대) 세 명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또 공연의 시작과 끝을 알리는 에필로그, 프롤로그에는 연기돌로 변신한 ‘엑소’의 디오가 출연한다. 제작진은 아름다운 한 편의 동화처럼 꾸밀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 가요계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정기고와 함께 부른 ‘썸’으로 최고의 콜라보 여신으로 등극한 소유와 소녀시대의 태연이 콜라보레이션 무대의 주인공! 그녀들과 함께할 가수가 공개되지 않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 갑자기 세상을 떠난 가수 ‘신해철’를 위한 특별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후배들의 존경과 애정의 뜻을 담아 밴드를 구성, 엑소와 인피니트, 비스트가 참여한다. 이들은 완벽한 무대와 환상적인 화합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비밀리에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그리고 최고의 감성보컬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와 임창정이 함께 합동무대를 꾸민다는 소식에 벌써 귀가 행복하다는 팬들도 많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로 사랑받은 플라이투더스카이와 임창정은 서로의 히트곡을 바꿔 부르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다채롭고 신선한 합동무대가 마련된 '2014 KBS 가요대축제'에는 엑소, 비스트, 소녀시대, 에이핑크,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씨스타, 인피니트, 정기고, 씨엔블루, B1A4, 틴탑, 빅스, 2PM, 방탄소년단, 블락비, 산이, 레이나, AOA, 시크릿, 에일리가 출연한다.

'2014 KBS 가요대축제' 오는 26일 (금) 오후 8시 30분부터 KBS 2TV를 통해서 볼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KBS 가요대축제 티저 공개…출연 가수는?
    • 입력 2014-12-24 14:32:05
    방송·연예
‘KBS 가요대축제’의 티저가 공개됐다. 이 티저에는 ‘가요대축제 기밀문서’를 본 가수들의 다양한 반응들을 선보였다. 이번 가요대축제에 어떤 깜짝 무대가 준비되어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은 물론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상이다. 한편, 26일 날 방송되는 올해 ‘KBS 가요대축제’는 모두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페스티벌로 '뮤직 이스 러브(Music is Love)'라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가요대축제 사회는 이휘재, 택연(2PM), 윤아(소녀시대) 세 명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또 공연의 시작과 끝을 알리는 에필로그, 프롤로그에는 연기돌로 변신한 ‘엑소’의 디오가 출연한다. 제작진은 아름다운 한 편의 동화처럼 꾸밀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 가요계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정기고와 함께 부른 ‘썸’으로 최고의 콜라보 여신으로 등극한 소유와 소녀시대의 태연이 콜라보레이션 무대의 주인공! 그녀들과 함께할 가수가 공개되지 않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 갑자기 세상을 떠난 가수 ‘신해철’를 위한 특별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후배들의 존경과 애정의 뜻을 담아 밴드를 구성, 엑소와 인피니트, 비스트가 참여한다. 이들은 완벽한 무대와 환상적인 화합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비밀리에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그리고 최고의 감성보컬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와 임창정이 함께 합동무대를 꾸민다는 소식에 벌써 귀가 행복하다는 팬들도 많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로 사랑받은 플라이투더스카이와 임창정은 서로의 히트곡을 바꿔 부르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다채롭고 신선한 합동무대가 마련된 '2014 KBS 가요대축제'에는 엑소, 비스트, 소녀시대, 에이핑크,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씨스타, 인피니트, 정기고, 씨엔블루, B1A4, 틴탑, 빅스, 2PM, 방탄소년단, 블락비, 산이, 레이나, AOA, 시크릿, 에일리가 출연한다. '2014 KBS 가요대축제' 오는 26일 (금) 오후 8시 30분부터 KBS 2TV를 통해서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