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지하 1층에서 누수

입력 2014.12.24 (20:0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제2롯데월드 수족관에서 누수 현상이 발견된데 이어 기존의 롯데월드에서도 물이 새 시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오늘 오후 4시쯤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어드벤쳐 지하 1층의 한 카페 천장에서 30분 동안 물이 새 시민 10여 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이 사고로 복구가 이뤄질 때까지 누수가 일어난 카페의 전등이 꺼졌고, 일부 시민들의 옷이 젖는 등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롯데월드 측은 카페 위에 있는 지상 1층 식당 배수구가 막혀, 압력을 가해 배수구를 뚫는 과정에서 이음새 부분이 터져 누수가 일어났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누수가 발생한 기존 롯데월드는 최근 수족관 누수와 영화관 진동 등의 문제로 지난 11일 정밀안전진단에 들어간 제2롯데월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지하 1층에서 누수
    • 입력 2014-12-24 20:08:04
    사회
최근 제2롯데월드 수족관에서 누수 현상이 발견된데 이어 기존의 롯데월드에서도 물이 새 시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오늘 오후 4시쯤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어드벤쳐 지하 1층의 한 카페 천장에서 30분 동안 물이 새 시민 10여 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이 사고로 복구가 이뤄질 때까지 누수가 일어난 카페의 전등이 꺼졌고, 일부 시민들의 옷이 젖는 등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롯데월드 측은 카페 위에 있는 지상 1층 식당 배수구가 막혀, 압력을 가해 배수구를 뚫는 과정에서 이음새 부분이 터져 누수가 일어났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누수가 발생한 기존 롯데월드는 최근 수족관 누수와 영화관 진동 등의 문제로 지난 11일 정밀안전진단에 들어간 제2롯데월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