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맨’ 삼둥이 달력, 폭발적 인기에 배송 지연

입력 2014.12.29 (16:5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예약판매를 시작한 배우 송일국씨의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사진으로 제작된 ‘삼둥이 달력’. 가히 그 인기가 폭발적이라 판매 속도를 따라잡기 힘들다는 하소연이 들려왔다. 어느 정도기에 그럴까?

지난 주말 각 판매처에서 예상 판매 속도를 훨씬 초과해 발송 지연이 예상된다는 공지가 올라왔다. 판매처 관계자는 “1월 5일부터 순차적 발송이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인쇄소, 제본소 등 관련 업체들이 지난 크리스마스부터 휴일을 반납하고 제작에 온 힘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택배사에서 하루에 배송할 수 있는 총량이 제한되어 있어 배송 지연에 대한 공지를 올렸지만, 좋은 뜻으로 구매해주신 팬들을 위해 배송 지연이 되지 않도록 즐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개성만점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2015년 ‘삼둥이 달력’은 애초 배우 송일국씨가 지인들에게 연하장을 보내기 위한 용도로 만들었으나,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구매 문의가 쏟아지면서 판매하기로 했다고.

특히, 이렇게 모인 수익금 전액은 사회공헌 분야에 기부할 예정이며,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팀과 송일국은 기부처 선정에 고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송일국은 “아내와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다”면서 “KBS미디어에서 판매 제의가 왔고 우리에게 오는 수익은 전액 기부하자는 마음으로 판매를 결정했다. 삼둥이에게는 추억을, 달력을 원하시는 시청자분들에게는 기쁨을, 어려운 분들에게는 기부를 할 수 있는 1석 3조의 기회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배우 송일국과 자녀 ‘삼둥이’는 지난 27일 KBS 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받으며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2015년 삼둥이 달력은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12월 31일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슈퍼맨’ 삼둥이 달력, 폭발적 인기에 배송 지연
    • 입력 2014-12-29 16:52:50
    방송·연예
지난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예약판매를 시작한 배우 송일국씨의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사진으로 제작된 ‘삼둥이 달력’. 가히 그 인기가 폭발적이라 판매 속도를 따라잡기 힘들다는 하소연이 들려왔다. 어느 정도기에 그럴까? 지난 주말 각 판매처에서 예상 판매 속도를 훨씬 초과해 발송 지연이 예상된다는 공지가 올라왔다. 판매처 관계자는 “1월 5일부터 순차적 발송이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인쇄소, 제본소 등 관련 업체들이 지난 크리스마스부터 휴일을 반납하고 제작에 온 힘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택배사에서 하루에 배송할 수 있는 총량이 제한되어 있어 배송 지연에 대한 공지를 올렸지만, 좋은 뜻으로 구매해주신 팬들을 위해 배송 지연이 되지 않도록 즐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개성만점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2015년 ‘삼둥이 달력’은 애초 배우 송일국씨가 지인들에게 연하장을 보내기 위한 용도로 만들었으나,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구매 문의가 쏟아지면서 판매하기로 했다고. 특히, 이렇게 모인 수익금 전액은 사회공헌 분야에 기부할 예정이며,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팀과 송일국은 기부처 선정에 고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송일국은 “아내와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다”면서 “KBS미디어에서 판매 제의가 왔고 우리에게 오는 수익은 전액 기부하자는 마음으로 판매를 결정했다. 삼둥이에게는 추억을, 달력을 원하시는 시청자분들에게는 기쁨을, 어려운 분들에게는 기부를 할 수 있는 1석 3조의 기회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배우 송일국과 자녀 ‘삼둥이’는 지난 27일 KBS 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받으며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2015년 삼둥이 달력은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12월 31일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