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음악매체 MTV IGGY ‘씨엘, 내년 빛낼 가수’

입력 2014.12.29 (18:2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그룹 투애니원(2NE1)의 리더 씨엘이 미국의 한 음악 전문매체로부터 "내년을 빛낼 가수"라는 평가를 받았다.

29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미국의 MTV 계열 음악 전문 매체인 MTV IGGY는 지난 26일 '아시안 팝의 가장 강력한 아티스트'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아시아 유명 팝스타의 해외 진출 사례를 소개하면서 씨엘에 대해 이같이 평가했다.

MTV IGGY는 기사에서 "씨엘은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을 하고자 하는 마음가짐과 실력을 겸비한 스타로 내년을 빛내고 아시안 팝 뮤직을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표현했다.

또 "내년 봄 미국 데뷔를 앞둔 씨엘은 싸이, 왕롱, 베이비메탈 등 인터넷으로 화제를 불러모은 스타들과 다르다. 씨엘은 다국어를 할 줄 알며 직접 진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 매체는 지난 22일에도 씨엘의 5가지 매력을 분석한 기사를 내고 씨엘을 '만능'이라고 표현하며 극찬했다.

씨엘은 싸이의 미국 진출을 도운 스쿠터 브라운과 손잡고 미국 데뷔를 준비 중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미국 음악매체 MTV IGGY ‘씨엘, 내년 빛낼 가수’
    • 입력 2014-12-29 18:23:19
    연합뉴스
여성그룹 투애니원(2NE1)의 리더 씨엘이 미국의 한 음악 전문매체로부터 "내년을 빛낼 가수"라는 평가를 받았다. 29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미국의 MTV 계열 음악 전문 매체인 MTV IGGY는 지난 26일 '아시안 팝의 가장 강력한 아티스트'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아시아 유명 팝스타의 해외 진출 사례를 소개하면서 씨엘에 대해 이같이 평가했다. MTV IGGY는 기사에서 "씨엘은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을 하고자 하는 마음가짐과 실력을 겸비한 스타로 내년을 빛내고 아시안 팝 뮤직을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표현했다. 또 "내년 봄 미국 데뷔를 앞둔 씨엘은 싸이, 왕롱, 베이비메탈 등 인터넷으로 화제를 불러모은 스타들과 다르다. 씨엘은 다국어를 할 줄 알며 직접 진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 매체는 지난 22일에도 씨엘의 5가지 매력을 분석한 기사를 내고 씨엘을 '만능'이라고 표현하며 극찬했다. 씨엘은 싸이의 미국 진출을 도운 스쿠터 브라운과 손잡고 미국 데뷔를 준비 중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