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DJ DOC 연말 콘서트 게스트 출연

입력 2014.12.29 (18:5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수 백지영이 DJ DOC의 연말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선다고 백지영의 소속사인 뮤직웍스가 29일 밝혔다.

백지영은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DJ DOC의 연말 콘서트 '2014 헐레벌떡 파티'에 게스트로 출연해 댄스곡을 포함해 자신의 히트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백지영과 DJ DOC는 가요계 '절친'으로, 백지영은 매년 DJ DOC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DJ DOC도 지난해 열린 백지영의 콘서트 무대에 올라 축하했다.

백지영은 출연 결정에 대해 "올해도 참여하게 돼 정말 기쁘다. 많은 분이 오셔서 DJ DOC를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백지영, DJ DOC 연말 콘서트 게스트 출연
    • 입력 2014-12-29 18:52:08
    연합뉴스
가수 백지영이 DJ DOC의 연말 콘서트에 게스트로 나선다고 백지영의 소속사인 뮤직웍스가 29일 밝혔다. 백지영은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DJ DOC의 연말 콘서트 '2014 헐레벌떡 파티'에 게스트로 출연해 댄스곡을 포함해 자신의 히트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백지영과 DJ DOC는 가요계 '절친'으로, 백지영은 매년 DJ DOC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DJ DOC도 지난해 열린 백지영의 콘서트 무대에 올라 축하했다. 백지영은 출연 결정에 대해 "올해도 참여하게 돼 정말 기쁘다. 많은 분이 오셔서 DJ DOC를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