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예체능’ 정형돈-성시경, ‘미친 팀워크’ 경기 장악

입력 2015.01.07 (11:5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일 방송된 KBS 2TV <우리 동네 예체능> 87회에서 전국 신인부 단체전 전국대회에 출전한 정형돈-성시경 조가 미친 팀워크로 경기를 완벽하게 장악해 놀라움을 줬다.

정형돈과 성시경이 제주 팀의 이선희, 강소영 조와 맞붙었다. 정형돈과 성시경은 예체능 내 복식 최강 조인 만큼 온 팀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이에 성시경은 “지면 끝이다”라고 부담감을 드러냈다.

역력한 긴장감과 달리 정형돈과 성시경은 미친 팀워크로 경기를 완벽하게 장악했다. 성시경은 탈인간급 반사 신경으로 여세를 몰아 상대편의 라인아웃을 유도했다. 놀라운 반사 신경 플레이에 성시경은 ‘네트의 왕자’라는 칭호까지 얻었다.

'지니어스 정' 정형돈은 직접 자신이 고안한 로브 작전을 연이어 성공해 자신의 팀원들은 물론이고 상대편까지 매료하게 만들었다. “로브~ 로브~ 좀 더~ 좀 더~”라는 깜찍한 로브 작전은 코치들도 감탄케 했다.

정형돈과 성시경은 서로에 대한 탄탄한 신뢰가 밑받침이 돼 경기를 어렵지 않게 풀어나갔다. 깜찍한 로브 작전에 이어 정형돈은 상대방의 빈틈을 완벽하게 공략하는 서브 에이스로 놀라움을 줬다. 결국 정형돈과 성시경은 제주 팀을 상대로 첫 승리를 얻어냈다. 정형돈과 성시경의 완벽 콤비 플레이가 팀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한편, 지친 전 국민을 위한 건강 충전 프로젝트 <우리 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예체능’ 정형돈-성시경, ‘미친 팀워크’ 경기 장악
    • 입력 2015-01-07 11:53:56
    방송·연예
6일 방송된 KBS 2TV <우리 동네 예체능> 87회에서 전국 신인부 단체전 전국대회에 출전한 정형돈-성시경 조가 미친 팀워크로 경기를 완벽하게 장악해 놀라움을 줬다. 정형돈과 성시경이 제주 팀의 이선희, 강소영 조와 맞붙었다. 정형돈과 성시경은 예체능 내 복식 최강 조인 만큼 온 팀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이에 성시경은 “지면 끝이다”라고 부담감을 드러냈다. 역력한 긴장감과 달리 정형돈과 성시경은 미친 팀워크로 경기를 완벽하게 장악했다. 성시경은 탈인간급 반사 신경으로 여세를 몰아 상대편의 라인아웃을 유도했다. 놀라운 반사 신경 플레이에 성시경은 ‘네트의 왕자’라는 칭호까지 얻었다. '지니어스 정' 정형돈은 직접 자신이 고안한 로브 작전을 연이어 성공해 자신의 팀원들은 물론이고 상대편까지 매료하게 만들었다. “로브~ 로브~ 좀 더~ 좀 더~”라는 깜찍한 로브 작전은 코치들도 감탄케 했다. 정형돈과 성시경은 서로에 대한 탄탄한 신뢰가 밑받침이 돼 경기를 어렵지 않게 풀어나갔다. 깜찍한 로브 작전에 이어 정형돈은 상대방의 빈틈을 완벽하게 공략하는 서브 에이스로 놀라움을 줬다. 결국 정형돈과 성시경은 제주 팀을 상대로 첫 승리를 얻어냈다. 정형돈과 성시경의 완벽 콤비 플레이가 팀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한편, 지친 전 국민을 위한 건강 충전 프로젝트 <우리 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