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커스, 두번째 싱글 ‘브레이크 야’ 발표

입력 2015.01.13 (08:2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7월 가요계에 데뷔한 남성그룹 루커스가 두번째 싱글 '브레이크 야'(Break Ya)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팬엔터테인먼트가 13일 밝혔다.

'브레이크 야'는 카라, 걸스데이, 유키스의 곡을 만든 피디 젠틀맨(PD. Gentleman)과 디제이티와이(DJTY)의 합작품으로, 강렬한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마음에 드는 여성의 마음을 무조건 사로잡겠다는 남자의 열정을 표현한 곡이라고 소속사는 소개했다.

안무도 이효리, 손담비, 바다, 동방신기, 샤이니, 김현중 등과 작업한 엠에스 컴퍼니(MS Company) 안무팀의 안효민 단장과 김현승 팀장이 맡았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루커스, 두번째 싱글 ‘브레이크 야’ 발표
    • 입력 2015-01-13 08:22:23
    연합뉴스
지난해 7월 가요계에 데뷔한 남성그룹 루커스가 두번째 싱글 '브레이크 야'(Break Ya)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팬엔터테인먼트가 13일 밝혔다. '브레이크 야'는 카라, 걸스데이, 유키스의 곡을 만든 피디 젠틀맨(PD. Gentleman)과 디제이티와이(DJTY)의 합작품으로, 강렬한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마음에 드는 여성의 마음을 무조건 사로잡겠다는 남자의 열정을 표현한 곡이라고 소속사는 소개했다. 안무도 이효리, 손담비, 바다, 동방신기, 샤이니, 김현중 등과 작업한 엠에스 컴퍼니(MS Company) 안무팀의 안효민 단장과 김현승 팀장이 맡았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