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임신했어요…4월에 출산합니다”

입력 2015.01.19 (15:0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병헌의 아내인 배우 이민정이 현재 임신 27주째로 오는 4월 출산한다고 소속사 MS팀엔터테인먼트가 19일 밝혔다.

소속사는 "한 가정의 아내로 아이를 갖게 된 일은 축복할 일이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 시기를 고민할 수밖에 없었다"며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발표 시기를 고민할 수밖에 없었던 점 이해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민정은 소속사를 통해 "일련의 사건들로 지금까지 걱정해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린다"며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한다. 지금까지 기다리며 지켜봐 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아무쪼록 한 아이의 엄마로서의 첫 발을 내딛게 된 민정씨에게 따듯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한다"며 "이민정은 4월 출산에 맞춰 국내에 머물며 출산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민정 “임신했어요…4월에 출산합니다”
    • 입력 2015-01-19 15:07:22
    연합뉴스
이병헌의 아내인 배우 이민정이 현재 임신 27주째로 오는 4월 출산한다고 소속사 MS팀엔터테인먼트가 19일 밝혔다. 소속사는 "한 가정의 아내로 아이를 갖게 된 일은 축복할 일이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 시기를 고민할 수밖에 없었다"며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발표 시기를 고민할 수밖에 없었던 점 이해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민정은 소속사를 통해 "일련의 사건들로 지금까지 걱정해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린다"며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한다. 지금까지 기다리며 지켜봐 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아무쪼록 한 아이의 엄마로서의 첫 발을 내딛게 된 민정씨에게 따듯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한다"며 "이민정은 4월 출산에 맞춰 국내에 머물며 출산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