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5인조 유닛으로 일본서 음반 발표

입력 2015.01.22 (10: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제국의아이들이 5인조 유닛(소그룹) '제아 제이'(ZE:A J)를 결성해 21일 일본에서 음반을 발표했다고 소속사 스타제국이 22일 밝혔다.

'제아 제이'는 댄스 퍼포먼스 그룹으로 동준, 민우, 케빈, 희철, 태헌으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케빈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댄스곡 '룰렛'으로 일본에서 활동을 펼친다.

'제아 제이'의 'J'는 보석(Jewel), 기쁨(Joy), 스릴(Jolly), 정의(Justice), 연결하다(Join)를 의미한다.

팀 명은 일본과 한국을 연결해 제국의아이들 완전체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스릴과 즐거움을 전해 드리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소속사는 "다섯 멤버들은 일본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이들"이라며 "지난 20일 출국해 1주일간 일본에 머물면서 음반 발매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제국의아이들, 5인조 유닛으로 일본서 음반 발표
    • 입력 2015-01-22 10:06:40
    연합뉴스
그룹 제국의아이들이 5인조 유닛(소그룹) '제아 제이'(ZE:A J)를 결성해 21일 일본에서 음반을 발표했다고 소속사 스타제국이 22일 밝혔다. '제아 제이'는 댄스 퍼포먼스 그룹으로 동준, 민우, 케빈, 희철, 태헌으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케빈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댄스곡 '룰렛'으로 일본에서 활동을 펼친다. '제아 제이'의 'J'는 보석(Jewel), 기쁨(Joy), 스릴(Jolly), 정의(Justice), 연결하다(Join)를 의미한다. 팀 명은 일본과 한국을 연결해 제국의아이들 완전체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스릴과 즐거움을 전해 드리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소속사는 "다섯 멤버들은 일본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이들"이라며 "지난 20일 출국해 1주일간 일본에 머물면서 음반 발매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