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터뷰’, 소니 크래클·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입력 2015.01.22 (10: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북한 김정은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의 암살을 다룬 영화 '인터뷰'가 온라인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됩니다.

블룸버그 통신 등은 소니 픽처스가 '인터뷰'를 자사 온라인 배급사인 크래클을 통해 무료 스트리밍할 계획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소니픽처스TV 부사장인 에릭 버거는 성명에서 "소비자들에게 광고수입으로 운영되는 배급사를 통해 처음으로 영화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배포할 수 있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소니는 지금까지는 일부 영화관이나 유료시청 채널에서 영화 '인터뷰'를 볼 수 있었지만 무료 인터넷TV와 함께 배포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앞서 미국 온라인 스트리밍 업체인 넷플릭스도 지난 20일 영화 '인터뷰'를 스트리밍 서비스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영화 ‘인터뷰’, 소니 크래클·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 입력 2015-01-22 10:27:14
    국제
북한 김정은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의 암살을 다룬 영화 '인터뷰'가 온라인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됩니다. 블룸버그 통신 등은 소니 픽처스가 '인터뷰'를 자사 온라인 배급사인 크래클을 통해 무료 스트리밍할 계획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소니픽처스TV 부사장인 에릭 버거는 성명에서 "소비자들에게 광고수입으로 운영되는 배급사를 통해 처음으로 영화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배포할 수 있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소니는 지금까지는 일부 영화관이나 유료시청 채널에서 영화 '인터뷰'를 볼 수 있었지만 무료 인터넷TV와 함께 배포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앞서 미국 온라인 스트리밍 업체인 넷플릭스도 지난 20일 영화 '인터뷰'를 스트리밍 서비스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