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28일까지 ‘미생 합창단’ 이벤트

입력 2015.01.26 (13:5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수 이승철의 신곡 '해낼 수 있다'를 합창하는 동영상과 사연을 올리면 제주도 숙박 및 항공권을 증정하는 '미생 합창단' 이벤트가 28일까지 진행된다.

이승철이 카카오뮤직과 손잡고 진행 중인 이 이벤트는 직장인을 포함해 자신이 '미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5~10명이 팀을 이뤄 이승철의 신곡 '해낼 수 있다'를 합창한 영상과 사연을 포털사이트 다음의 tv팟 특집 페이지에 등록하면 이승철의 심사와 누리꾼의 추천 수 등을 합산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1등으로 선정되면 제주도 숙박·항공권, 이승철과 함께 회식할 기회가 주어진다. 2등과 3등 경품으로는 각각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숙박권과 여수 디오션리조트 숙박권이 걸려있다.

이승철은 "드라마 '미생'을 보면서 진짜 미생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조촐한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tv팟 이벤트 게시판(http://tvpot.daum.net/mypot/Top.do?ownerid=yxQbI7wwtc10)에서 볼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승철, 28일까지 ‘미생 합창단’ 이벤트
    • 입력 2015-01-26 13:59:49
    연합뉴스
가수 이승철의 신곡 '해낼 수 있다'를 합창하는 동영상과 사연을 올리면 제주도 숙박 및 항공권을 증정하는 '미생 합창단' 이벤트가 28일까지 진행된다. 이승철이 카카오뮤직과 손잡고 진행 중인 이 이벤트는 직장인을 포함해 자신이 '미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5~10명이 팀을 이뤄 이승철의 신곡 '해낼 수 있다'를 합창한 영상과 사연을 포털사이트 다음의 tv팟 특집 페이지에 등록하면 이승철의 심사와 누리꾼의 추천 수 등을 합산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1등으로 선정되면 제주도 숙박·항공권, 이승철과 함께 회식할 기회가 주어진다. 2등과 3등 경품으로는 각각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숙박권과 여수 디오션리조트 숙박권이 걸려있다. 이승철은 "드라마 '미생'을 보면서 진짜 미생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조촐한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tv팟 이벤트 게시판(http://tvpot.daum.net/mypot/Top.do?ownerid=yxQbI7wwtc10)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