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힐러’ 지창욱, 힐러 OST 참여 화제

입력 2015.01.29 (11:1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연출 이정섭 김진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제작진이 서정후 역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지창욱'의 OST Part.6 앨범 녹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창욱이 부른 ‘힐러’ OST Part.6는 채영신(박민영 분)을 향한 서정후(지창욱 분)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극 중 외로운 섬처럼 홀로 살아가던 정후가 영신만을 바라보고 영신을 위해 살아가며 영신을 지키고 사랑할 것을 고백하는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지난 1월 21일 진행된 녹음에서 지창욱은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로 애절한 발라드를 완벽히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중간중간 꼼꼼히 가사를 확인하고 작곡가와 의견을 조율하는 등 진지한 자세로 녹음에 임했다.



특히 지창욱은 극 중 캐릭터인 서정후로 온전히 몰입한 채, 감미로운 보이스로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해 이필호 음악감독을 비롯한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서정후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지창욱이 부른 애틋한 사랑 이야기는 극의 깊이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힐러’ 관계자는 “빡빡한 촬영 일정 속에서도 피곤한 기색 없이 최선을 다해준 지창욱 덕분에 성공적으로 녹음 작업을 마칠 수 있었다. 가수라 불러도 손색없을 정도로 뛰어난 지창욱의 가창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창욱이 부른 ‘힐러’ OST Part.6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KBS 2TV 드라마‘힐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힐러’ 지창욱, 힐러 OST 참여 화제
    • 입력 2015-01-29 11:15:34
    방송·연예
KBS 2TV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연출 이정섭 김진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제작진이 서정후 역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지창욱'의 OST Part.6 앨범 녹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창욱이 부른 ‘힐러’ OST Part.6는 채영신(박민영 분)을 향한 서정후(지창욱 분)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극 중 외로운 섬처럼 홀로 살아가던 정후가 영신만을 바라보고 영신을 위해 살아가며 영신을 지키고 사랑할 것을 고백하는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지난 1월 21일 진행된 녹음에서 지창욱은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로 애절한 발라드를 완벽히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중간중간 꼼꼼히 가사를 확인하고 작곡가와 의견을 조율하는 등 진지한 자세로 녹음에 임했다. 특히 지창욱은 극 중 캐릭터인 서정후로 온전히 몰입한 채, 감미로운 보이스로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해 이필호 음악감독을 비롯한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서정후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지창욱이 부른 애틋한 사랑 이야기는 극의 깊이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힐러’ 관계자는 “빡빡한 촬영 일정 속에서도 피곤한 기색 없이 최선을 다해준 지창욱 덕분에 성공적으로 녹음 작업을 마칠 수 있었다. 가수라 불러도 손색없을 정도로 뛰어난 지창욱의 가창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창욱이 부른 ‘힐러’ OST Part.6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KBS 2TV 드라마‘힐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