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왕의 얼굴’ 서인국, ‘권력싸움’ 본격화

입력 2015.01.29 (14: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제작 왕의 얼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에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하며 더욱 긴박한 전개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 광해(서인국 분)와 세자빈 정화(김희정 분)는 궐 내 모처를 찾아 인사를 올리고 있다. 정중하게 예를 갖추는 광해의 얼굴에 미묘한 경계심이 스치는 듯 보여, 새롭게 등장한 인물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서는 오랜만에 재등장한 고산(이기영 분)이 처량한 몰골로 광해와 마주 앉아 있다. 한때 조선 최고의 관상가로 위세를 떨치던 고산이 거지로 전락해 과거의 숙적인 광해와 다시 만나게 된 연유가 무엇인지, 재등장한 고산에게 극의 무게가 실리며 긴장감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한편 광해가 김귀인(김규리 분), 정원군(서현석 분)과 긴밀한 대화를 나누는 장면도 포착돼, 세력 간 이합집산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질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강력한 적수인 김귀인과 발톱을 감춘 채 세자 자리를 찬탈할 기회를 노리는 정원군이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는 도치(신성록 분)에 대항하는 광해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을지,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살벌한 궁중암투의 향방이 오늘 방송에서 결정적인 윤곽을 드러낼 전망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궁중에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며 권력구도가 급격하게 바뀔 예정이다. 치밀한 정략가로 성장한 광해가 철저히 이해득실을 따지는 군상들을 어떻게 다스리고 포섭해 나갈지, 엇갈리는 야욕 속에 더욱 빛날 광해의 능란한 처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 20회는 오늘(1월2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왕의 얼굴’ 서인국, ‘권력싸움’ 본격화
    • 입력 2015-01-29 14:00:29
    방송·연예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제작 왕의 얼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에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하며 더욱 긴박한 전개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 광해(서인국 분)와 세자빈 정화(김희정 분)는 궐 내 모처를 찾아 인사를 올리고 있다. 정중하게 예를 갖추는 광해의 얼굴에 미묘한 경계심이 스치는 듯 보여, 새롭게 등장한 인물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서는 오랜만에 재등장한 고산(이기영 분)이 처량한 몰골로 광해와 마주 앉아 있다. 한때 조선 최고의 관상가로 위세를 떨치던 고산이 거지로 전락해 과거의 숙적인 광해와 다시 만나게 된 연유가 무엇인지, 재등장한 고산에게 극의 무게가 실리며 긴장감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한편 광해가 김귀인(김규리 분), 정원군(서현석 분)과 긴밀한 대화를 나누는 장면도 포착돼, 세력 간 이합집산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질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강력한 적수인 김귀인과 발톱을 감춘 채 세자 자리를 찬탈할 기회를 노리는 정원군이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는 도치(신성록 분)에 대항하는 광해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을지,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살벌한 궁중암투의 향방이 오늘 방송에서 결정적인 윤곽을 드러낼 전망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궁중에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며 권력구도가 급격하게 바뀔 예정이다. 치밀한 정략가로 성장한 광해가 철저히 이해득실을 따지는 군상들을 어떻게 다스리고 포섭해 나갈지, 엇갈리는 야욕 속에 더욱 빛날 광해의 능란한 처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 20회는 오늘(1월28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