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올해는 경제활력 불어넣어 서민 안방 덥힐 차례”

입력 2015.02.22 (15:3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청와대는 올해는 풀뿌리 서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해라며 경제 군불 때기에 이어 이제 서민 안방을 덥힐 차례라고 밝혔습니다.

청와대는 오늘 박근혜 정부 출범 2주년을 앞두고 지난 2년간 정책에 대한 자평과 계획 등을 담은 자료를 냈습니다.

청와대는 경제상황과 관련해 재정확대와 금리인하 등 다각적인 정책 노력으로 성장 기조가 상승세로 반전했다고 진단하면서 올해부터는 서민경제에도 온기가 퍼지는 등 추진 성과가 가시화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와 함께 지난 해는 창조경제 생태계를 일구었던 시기였고 올해는 뿌리를 내리고 가지를 뻗어 수확을 준비하는 해라고 밝혔습니다.

청와대는 통일기반 구축과 관련해 앞으로도 국민적 공감대에 기반해 통일시대를 열어나가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청와대 “올해는 경제활력 불어넣어 서민 안방 덥힐 차례”
    • 입력 2015-02-22 15:39:32
    정치
청와대는 올해는 풀뿌리 서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해라며 경제 군불 때기에 이어 이제 서민 안방을 덥힐 차례라고 밝혔습니다. 청와대는 오늘 박근혜 정부 출범 2주년을 앞두고 지난 2년간 정책에 대한 자평과 계획 등을 담은 자료를 냈습니다. 청와대는 경제상황과 관련해 재정확대와 금리인하 등 다각적인 정책 노력으로 성장 기조가 상승세로 반전했다고 진단하면서 올해부터는 서민경제에도 온기가 퍼지는 등 추진 성과가 가시화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와 함께 지난 해는 창조경제 생태계를 일구었던 시기였고 올해는 뿌리를 내리고 가지를 뻗어 수확을 준비하는 해라고 밝혔습니다. 청와대는 통일기반 구축과 관련해 앞으로도 국민적 공감대에 기반해 통일시대를 열어나가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