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 “이태임 선배 먼저 사과해줘서 감사…오해할 수 있어”

입력 2015.03.06 (08:4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예원(26)이 욕설 논란과 관련한 배우 이태임의 사과에 "용기를 내 먼저 사과해줘서 감사하다. 선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는 입장을 6일 밝혔다.

이태임이 전날 소속사를 통해 "예원에게 상처를 줘서 미안하고 해서는 안되는 말을 내뱉은 나 자신이 후회스러우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는 취지의 보도자료를 내고 공식 사과한 데 따른 것이다.

예원은 6일 오전 공식 입장을 내고 "여러 가지 개인적인 문제로 여유롭지 않은 상황이었던 이태임 선배님이 평소 친분이 없던 저를 오해할 수도 있었던 것 같다"면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선배님이 용기를 내 먼저 사과를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선배님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논란이 커진 것을 우려한 듯 "이태임 선배님도 힘든 상황에서 촬영에 임하고 계셨음을 알아주시길 바란다"고 대중에 당부했다.

예원은 여기에 덧붙여 "저 또한 이번 일을 한층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면서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신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팀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이태임은 지난달 말 MBC TV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를 촬영하던 중 현장에 있던 가수 예원에게 욕설을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제작진은 지난 2일 이태임의 방송 하차를 결정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예원 “이태임 선배 먼저 사과해줘서 감사…오해할 수 있어”
    • 입력 2015-03-06 08:48:18
    연합뉴스
그룹 쥬얼리 출신 예원(26)이 욕설 논란과 관련한 배우 이태임의 사과에 "용기를 내 먼저 사과해줘서 감사하다. 선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는 입장을 6일 밝혔다. 이태임이 전날 소속사를 통해 "예원에게 상처를 줘서 미안하고 해서는 안되는 말을 내뱉은 나 자신이 후회스러우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는 취지의 보도자료를 내고 공식 사과한 데 따른 것이다. 예원은 6일 오전 공식 입장을 내고 "여러 가지 개인적인 문제로 여유롭지 않은 상황이었던 이태임 선배님이 평소 친분이 없던 저를 오해할 수도 있었던 것 같다"면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선배님이 용기를 내 먼저 사과를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선배님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논란이 커진 것을 우려한 듯 "이태임 선배님도 힘든 상황에서 촬영에 임하고 계셨음을 알아주시길 바란다"고 대중에 당부했다. 예원은 여기에 덧붙여 "저 또한 이번 일을 한층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면서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신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팀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이태임은 지난달 말 MBC TV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를 촬영하던 중 현장에 있던 가수 예원에게 욕설을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제작진은 지난 2일 이태임의 방송 하차를 결정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