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광필 아들, ‘에덴성’이란 예명으로 가수 데뷔

입력 2015.03.06 (10:5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수 이광필(53)의 아들 이성림(22)이 가수로 데뷔했다.

이광필은 최근 '히어로', '소중한 사랑' 등의 발라드곡을 발표한 가수 에덴성이 자신의 아들 이성림이라고 6일 밝혔다.

이로써 이광필은 딸(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나비)과 아들이 모두 가요계에 데뷔해 '가수 가족'이 됐다.

아들의 첫 음반을 위해 직접 프로듀서 겸 제작자로 나선 이광필은 "아들이 대학을 휴학하고 아르바이트를 해 번 돈으로 보컬 트레이닝과 연기 수업을 받는 것을 보고 결심이 굳다고 생각해 전폭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면서 "외모와 노래실력도 뛰어나지만 성격이 적극적이고 성실해 좋은 가수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홍보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수 이광필 아들, ‘에덴성’이란 예명으로 가수 데뷔
    • 입력 2015-03-06 10:50:40
    연합뉴스
가수 이광필(53)의 아들 이성림(22)이 가수로 데뷔했다. 이광필은 최근 '히어로', '소중한 사랑' 등의 발라드곡을 발표한 가수 에덴성이 자신의 아들 이성림이라고 6일 밝혔다. 이로써 이광필은 딸(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나비)과 아들이 모두 가요계에 데뷔해 '가수 가족'이 됐다. 아들의 첫 음반을 위해 직접 프로듀서 겸 제작자로 나선 이광필은 "아들이 대학을 휴학하고 아르바이트를 해 번 돈으로 보컬 트레이닝과 연기 수업을 받는 것을 보고 결심이 굳다고 생각해 전폭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면서 "외모와 노래실력도 뛰어나지만 성격이 적극적이고 성실해 좋은 가수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홍보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