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웰커밍 컬렉션’ DVD…토크·메이킹 영상 수록

입력 2015.03.06 (13:4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년 만에 컴백을 앞둔 그룹 빅뱅이 DVD '빅뱅 2015 웰커밍 컬렉션'(WELCOMING COLLECTION)을 발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 DVD에는 빅뱅 멤버들의 진솔한 대화를 담은 토크 영상과 메이킹 영상이 담겼으며 6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토크 영상에는 새해를 맞이한 빅뱅의 다짐과 소감은 물론 멤버별 인터뷰가 수록됐으며, 메이킹 영상에는 빅뱅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또 멤버들이 친필로 쓴 넘버링 스티커가 붙은 화보집과 탁상형 캘린터, 다이어리, 엽서, 미니 포토카드, 포스터형 연간 달력도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소속사는 "빅뱅이 2012년 발표한 앨범 '스틸 얼라이브'(STILL ALIVE) 이후 3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앞둔 시점에 발매돼 팬들에게 반갑고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DVD는 예약 판매에 이어 25일부터 YG E-숍을 비롯한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빅뱅, ‘웰커밍 컬렉션’ DVD…토크·메이킹 영상 수록
    • 입력 2015-03-06 13:40:51
    연합뉴스
3년 만에 컴백을 앞둔 그룹 빅뱅이 DVD '빅뱅 2015 웰커밍 컬렉션'(WELCOMING COLLECTION)을 발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 DVD에는 빅뱅 멤버들의 진솔한 대화를 담은 토크 영상과 메이킹 영상이 담겼으며 6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토크 영상에는 새해를 맞이한 빅뱅의 다짐과 소감은 물론 멤버별 인터뷰가 수록됐으며, 메이킹 영상에는 빅뱅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또 멤버들이 친필로 쓴 넘버링 스티커가 붙은 화보집과 탁상형 캘린터, 다이어리, 엽서, 미니 포토카드, 포스터형 연간 달력도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소속사는 "빅뱅이 2012년 발표한 앨범 '스틸 얼라이브'(STILL ALIVE) 이후 3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앞둔 시점에 발매돼 팬들에게 반갑고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DVD는 예약 판매에 이어 25일부터 YG E-숍을 비롯한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