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대통령, 아랍에미리트 진출 의료진 격려

입력 2015.03.06 (21: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랍에미리트를 방문 중인 박근혜 대통령은 현지에 진출한 한국인 의료진들을 만나 격려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간담회에서 고품질 의료 서비스로 제2의 중동 붐을 견인하는 한국 의료진의 노고를 치하했습니다.

특히 우리 병원들이 선진국과 경쟁을 뚫고 연이어 중동 지역 병원 운영을 수주한 것은 한국 의료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쾌거라고 평가했습니다.

현재 아랍에미리트에는 우리들병원과 보바스병원, 서울대병원, 서울성모병원 등 4개 병원이 진출해 있습니다.

서울대병원은 왕립 칼리파 병원을 운영하고 있고 서울성모병원은 중동 최초의 한국형 건강검진센터를 개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박 대통령, 아랍에미리트 진출 의료진 격려
    • 입력 2015-03-06 21:02:26
    정치
아랍에미리트를 방문 중인 박근혜 대통령은 현지에 진출한 한국인 의료진들을 만나 격려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간담회에서 고품질 의료 서비스로 제2의 중동 붐을 견인하는 한국 의료진의 노고를 치하했습니다. 특히 우리 병원들이 선진국과 경쟁을 뚫고 연이어 중동 지역 병원 운영을 수주한 것은 한국 의료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쾌거라고 평가했습니다. 현재 아랍에미리트에는 우리들병원과 보바스병원, 서울대병원, 서울성모병원 등 4개 병원이 진출해 있습니다. 서울대병원은 왕립 칼리파 병원을 운영하고 있고 서울성모병원은 중동 최초의 한국형 건강검진센터를 개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