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녕하세요’ 보이프렌드 동현, 아버지가 헬스장 차린 이유는?

입력 2015.03.09 (15:5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 : 3월 9일 (월) 밤 11시 10분, KBS 2TV
출연 : 변정수, 김사은, 니엘(틴탑), 동현&정민(보이프렌드)


변정수, 김사은, 니엘(틴탑), 동현&정민(보이프렌드)이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에 출연해 화제다.

이날 녹화에는 족구에 빠진 남편 때문에 고민인 27년 차 주부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운전할 때도 손을 꼭 잡아주던 다정한 남편이 변했다. 벌써 5년째 족구에 빠진 남편은 하루에 5시간씩 공원에 나가 족구만 해댄다. 남편이 족구에 미친 후로 밥 한 번! 대화 한 번! 제대로 한 적이 없다. 애들도 다 컸고 이제 우리 부부 둘 뿐인데 평생 이렇게 살 생각에 눈앞이 캄캄하다” 며 고민을 털어놨다.

사연을 진지하게 듣던 보이프렌드의 동현은 “우리 부모님 이야기 같다” 고 공감했다.

동현은 “아버지가 20년째 헬스와 스쿼시에 빠지셨다. 헬스 끝나고 술 드시고. 아버지가 과해서 부모님이 매번 싸우셨다” 고 밝혔다.
이어 “최근에 두 분이 해결을 보셨다” 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동현은 “아버지가 헬스클럽을 차리셨다” 고 말하며 아버지의 통 큰 화해법을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번주 고민 주인공들은 매일 신혼집에 찾아와 자고 가는 처제 때문에 고민이었던 <가라 가라 제발 가!> 사연과 경쟁하게 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안녕하세요’ 보이프렌드 동현, 아버지가 헬스장 차린 이유는?
    • 입력 2015-03-09 15:56:06
    방송·연예
방송 : 3월 9일 (월) 밤 11시 10분, KBS 2TV 출연 : 변정수, 김사은, 니엘(틴탑), 동현&정민(보이프렌드) 변정수, 김사은, 니엘(틴탑), 동현&정민(보이프렌드)이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에 출연해 화제다. 이날 녹화에는 족구에 빠진 남편 때문에 고민인 27년 차 주부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운전할 때도 손을 꼭 잡아주던 다정한 남편이 변했다. 벌써 5년째 족구에 빠진 남편은 하루에 5시간씩 공원에 나가 족구만 해댄다. 남편이 족구에 미친 후로 밥 한 번! 대화 한 번! 제대로 한 적이 없다. 애들도 다 컸고 이제 우리 부부 둘 뿐인데 평생 이렇게 살 생각에 눈앞이 캄캄하다” 며 고민을 털어놨다. 사연을 진지하게 듣던 보이프렌드의 동현은 “우리 부모님 이야기 같다” 고 공감했다. 동현은 “아버지가 20년째 헬스와 스쿼시에 빠지셨다. 헬스 끝나고 술 드시고. 아버지가 과해서 부모님이 매번 싸우셨다” 고 밝혔다. 이어 “최근에 두 분이 해결을 보셨다” 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동현은 “아버지가 헬스클럽을 차리셨다” 고 말하며 아버지의 통 큰 화해법을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번주 고민 주인공들은 매일 신혼집에 찾아와 자고 가는 처제 때문에 고민이었던 <가라 가라 제발 가!> 사연과 경쟁하게 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