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허달림, 리메이크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입력 2015.03.09 (20:2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스 가수 강허달림이 오는 27~28일 서울 마포구 LIG합정아트홀에서 콘서트를 연다.

17일로 예정된 리메이크 앨범 '비욘드 더 블루스 강허달림'(Beyond the Blues Kang Huh Dalrim) 발매를 기념해 개최하는 소극장 공연으로, 27~28일 이틀간 총 3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리메이크 앨범 유통을 맡은 미러볼뮤직이 9일 밝혔다.

강허달림은 국내 블루스 음악의 메카인 저스트 블루스에서 음악을 시작해 밴드 '신촌블루스'와 '풀 문' 보컬로 활동하며 국내 대표 여성 블루스 뮤지션으로 명성을 쌓았다.

강허달림은 이번 콘서트에서 앨범에 수록된 국내 가수들의 숨겨진 명곡을 자신만의 음악 색깔로 들려줄 예정이다.

지방 순회 콘서트도 계획 중이라고 미러볼뮤직은 밝혔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강허달림, 리메이크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 입력 2015-03-09 20:29:57
    연합뉴스
블루스 가수 강허달림이 오는 27~28일 서울 마포구 LIG합정아트홀에서 콘서트를 연다. 17일로 예정된 리메이크 앨범 '비욘드 더 블루스 강허달림'(Beyond the Blues Kang Huh Dalrim) 발매를 기념해 개최하는 소극장 공연으로, 27~28일 이틀간 총 3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리메이크 앨범 유통을 맡은 미러볼뮤직이 9일 밝혔다. 강허달림은 국내 블루스 음악의 메카인 저스트 블루스에서 음악을 시작해 밴드 '신촌블루스'와 '풀 문' 보컬로 활동하며 국내 대표 여성 블루스 뮤지션으로 명성을 쌓았다. 강허달림은 이번 콘서트에서 앨범에 수록된 국내 가수들의 숨겨진 명곡을 자신만의 음악 색깔로 들려줄 예정이다. 지방 순회 콘서트도 계획 중이라고 미러볼뮤직은 밝혔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