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BS 월화드라마 ‘블러드’ 지진희-진경, 미소에 숨긴 기 싸움 ‘살벌’

입력 2015.03.10 (16: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러드’ 지진희와 진경이 ‘끝장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언중유골 독대신’을 선보였다.

지진희와 진경은 KBS 2TV 월화드라마 ‘블러드(Blood)’(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 / 제작 IOK미디어)에서 각각 태민그룹 유석주 회장(김갑수)의 맹목적 지지를 받고 있는 태민 암병원장 이재욱과 유회장의 신복이자 부원장 최경인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7회 분에서는 폐쇄적인 무상병동 운영에 대한 독단적인 이재욱의 행보를 저지하기 위해 물밑작업에 나선 최경인과 이를 눈치챈 이재욱의 기 싸움이 시작됐다.

지진희와 진경이 태민 암병원 앞에서 서로의 속내를 숨긴 채,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붉은 립스틱과 붉은 클러치 백, 단정하게 묶은 머리로 자존심 강하고 유능한 여성 경영인의 포스를 뽐낸 진경과 신사적인 슈트 차림에 여유만만 미소를 짓고 있는 지진희의 ‘투샷’이 시선을 압도한다.

지진희와 진경은 서로를 향한 미소와 깍듯함 속에서도 예리한 칼날을 겨누며, 상대를 제압하는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회장의 묵인 속에 태민 암병원에 대한 전권을 휘두르는 원장과 원장 취임 후 병원 내 알 수 없는 기류에 대한 긴장감을 내비치는 부원장의 관계를 100% 표현해냈던 것.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뼈있는 이야기들이 오가게 될지, 지난 7회에 이어 이번 8회에서 벌어질 이들의‘기 싸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사 IOK미디어 측은 “지진희와 진경의 카리스마 대결은 그야말로 ‘관록 배우’들이 펼치는, 전율 돋는 내면 연기를 느낄 수 있는 장면이 될 것”이라며 “점점 수면 위로 부상하고 있는 두 사람의 견제와 다툼이 어떻게 전개될지,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블러드(Blood)’8회는 10일(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KBS 월화드라마 ‘블러드’ 지진희-진경, 미소에 숨긴 기 싸움 ‘살벌’
    • 입력 2015-03-10 16:57:56
    방송·연예
‘블러드’ 지진희와 진경이 ‘끝장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언중유골 독대신’을 선보였다. 지진희와 진경은 KBS 2TV 월화드라마 ‘블러드(Blood)’(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 / 제작 IOK미디어)에서 각각 태민그룹 유석주 회장(김갑수)의 맹목적 지지를 받고 있는 태민 암병원장 이재욱과 유회장의 신복이자 부원장 최경인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7회 분에서는 폐쇄적인 무상병동 운영에 대한 독단적인 이재욱의 행보를 저지하기 위해 물밑작업에 나선 최경인과 이를 눈치챈 이재욱의 기 싸움이 시작됐다. 지진희와 진경이 태민 암병원 앞에서 서로의 속내를 숨긴 채,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붉은 립스틱과 붉은 클러치 백, 단정하게 묶은 머리로 자존심 강하고 유능한 여성 경영인의 포스를 뽐낸 진경과 신사적인 슈트 차림에 여유만만 미소를 짓고 있는 지진희의 ‘투샷’이 시선을 압도한다. 지진희와 진경은 서로를 향한 미소와 깍듯함 속에서도 예리한 칼날을 겨누며, 상대를 제압하는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회장의 묵인 속에 태민 암병원에 대한 전권을 휘두르는 원장과 원장 취임 후 병원 내 알 수 없는 기류에 대한 긴장감을 내비치는 부원장의 관계를 100% 표현해냈던 것.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뼈있는 이야기들이 오가게 될지, 지난 7회에 이어 이번 8회에서 벌어질 이들의‘기 싸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사 IOK미디어 측은 “지진희와 진경의 카리스마 대결은 그야말로 ‘관록 배우’들이 펼치는, 전율 돋는 내면 연기를 느낄 수 있는 장면이 될 것”이라며 “점점 수면 위로 부상하고 있는 두 사람의 견제와 다툼이 어떻게 전개될지,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블러드(Blood)’8회는 10일(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