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두근두근 인도’ 규현·민호·성규 등 인도왕자 변신?

입력 2015.03.12 (13:2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규현, 민호, 종현, 성규, 수호 규라인 5인방이 인도 전통의상 ‘도띠‘를 입고 인사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2일,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연출 이예지) 측은 인도 전통의상 '도띠'를 입은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종현, ‘인피니트’ 성규, ‘엑소’ 수호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근두근 5인방은 각양각색의 전통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모두 환한 미소로 인도 전통 나마스테(합장)를 하고 있어, 어느새 인도인이 다 된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병아리 같은 옐로우 도띠를 선택한 성규는 소매 속에 손을 숨기며 특유의 귀여움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한껏 엉덩이를 빼며 코믹한 포즈를 취한 민호는 포즈와는 다른 짐짓 심각한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블루빛 도띠를 차려입은 종현은 잇몸을 드러내는 환한 웃음으로 절로 보는 이를 미소 짓게 만든다. 이어 레드빛 규현은 우아한 나마스테로 특유의 포스를 잃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막내 수호는 사뭇 진지한 ‘반듯 청년’ 포스로 웃음을 선사한다.

본 사진은 인도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게이트 웨이 오브 인디아’에서 촬영된 것으로 KBS ‘아침 뉴스타임’의 뉴스 리포팅 후 기쁨을 만끽하는 단체 셀카다. 그리고 이 ‘도띠’ 의상은 멤버들이 직접 의상 색깔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촬영 전 포즈에 대해서도 치열한 논의가 있었다. 다양한 의견 끝에 나마스테를 선택! 멤버 한 명 한 명의 개성이 담긴 포즈로 여러 번에 걸쳐 촬영에 임하며 정성을 기울였다.

이에 대해 ‘두근두근-인도’ 제작진은 “본 사진은 멤버들이 의상 선택에서 포즈까지 모두 직접 선택하고 준비해서 가장 뜻깊게 생각하는 단체 셀카”라며 “포즈에도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담뿍 담겨있는 만큼 앞으로 이들이 펼칠 취재기 역시 각자의 개성에 따라 다양한 모습이 전해질 것이다. 기대해 주셔도 좋다”고 밝혔다.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취재 여행기로 오는 4월 10일 (금)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두근두근 인도’ 규현·민호·성규 등 인도왕자 변신?
    • 입력 2015-03-12 13:22:38
    방송·연예
규현, 민호, 종현, 성규, 수호 규라인 5인방이 인도 전통의상 ‘도띠‘를 입고 인사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2일,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연출 이예지) 측은 인도 전통의상 '도띠'를 입은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종현, ‘인피니트’ 성규, ‘엑소’ 수호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근두근 5인방은 각양각색의 전통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모두 환한 미소로 인도 전통 나마스테(합장)를 하고 있어, 어느새 인도인이 다 된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병아리 같은 옐로우 도띠를 선택한 성규는 소매 속에 손을 숨기며 특유의 귀여움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한껏 엉덩이를 빼며 코믹한 포즈를 취한 민호는 포즈와는 다른 짐짓 심각한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블루빛 도띠를 차려입은 종현은 잇몸을 드러내는 환한 웃음으로 절로 보는 이를 미소 짓게 만든다. 이어 레드빛 규현은 우아한 나마스테로 특유의 포스를 잃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막내 수호는 사뭇 진지한 ‘반듯 청년’ 포스로 웃음을 선사한다. 본 사진은 인도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게이트 웨이 오브 인디아’에서 촬영된 것으로 KBS ‘아침 뉴스타임’의 뉴스 리포팅 후 기쁨을 만끽하는 단체 셀카다. 그리고 이 ‘도띠’ 의상은 멤버들이 직접 의상 색깔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촬영 전 포즈에 대해서도 치열한 논의가 있었다. 다양한 의견 끝에 나마스테를 선택! 멤버 한 명 한 명의 개성이 담긴 포즈로 여러 번에 걸쳐 촬영에 임하며 정성을 기울였다. 이에 대해 ‘두근두근-인도’ 제작진은 “본 사진은 멤버들이 의상 선택에서 포즈까지 모두 직접 선택하고 준비해서 가장 뜻깊게 생각하는 단체 셀카”라며 “포즈에도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담뿍 담겨있는 만큼 앞으로 이들이 펼칠 취재기 역시 각자의 개성에 따라 다양한 모습이 전해질 것이다. 기대해 주셔도 좋다”고 밝혔다.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취재 여행기로 오는 4월 10일 (금)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