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프는 나!’ 여자농구 3강 PO팀 출사표는

입력 2015.03.12 (14:40) 수정 2015.03.12 (15:3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2014-2015 여자프로농구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에 나선 3개 구단 감독들은 우승을 양보할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12일 서울 영등포구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미디어데이에서 챔피언결정전에 직행한 위성우 춘천 우리은행 감독은 인천 신한은행과 청주 국민은행이 플레이오프에서 접전을 치르고 체력을 다 쓰고 챔피언결정전에 오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인교 신한은행 감독은 옛 명성을 회복하겠다고 했고 서동철 국민은행 감독은 선수들의 컨디션이 올라왔다고 자부했다.

다음은 3개 구단 사령탑의 출사표.

◇ 위성우 우리은행 감독 = 저희는 정규시즌 우승 혜택으로 챔프전 올라와서 두 팀보다 한결 여유는 있다. 어느 팀이 올라올 줄 몰라서 준비 착실히 하고 있다. 두 팀이 있는 힘 다 빼고 올라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플레이오프 하는 동안 다음 팀 잘 연구해서 챔프전에서 기다리겠다.

◇ 정인교 신한은행 감독 = 2년 만에 여자농구 돌아와서 시즌 시작하면서 우려 섞인 평가, 시선에 마음고생 했는데 만족은 못 하지만 정규리그 소기의 목적은 달성했다. 저보다는 주장 최윤아를 비롯해 선수들이 챔피언에 대한 열망이 크다. 선수들이 꼭 다시 예전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도록 많이 뒷받침할 생각이다. 큰 경기이고 축제이니 만큼 잘 나가서 뛰어놀 수 있게 분위기 만들겠다.

◇ 서동철 국민은행 감독 = 딱 1년 전에 이 자리에서 똑같은 상황에서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 했는데 경기에선 저희가 아깝게 신한은행에 지고 탈락했는데 그 이후 단 하루도 편하게 잠을 잔 적이 없다. 1년을 벼르고 왔고 땀을 많이 흘렸다. 그 땀의 대가를 찾을 날이 됐다. 우리 선수들이 시즌 치르면서 롤러코스터 같은 경기력을 자주 보여줬다. 흔히 양궁 농구라고 말했는데 우려도, 격려도 해주셨는데 어쨌든 그게 우리 팀의 색깔이다. 3점슛이 주 무기인 팀이다 보니 경기력 기복이 있던 게 사실이다. 정규리그 마지막 4경기에서 최악의 경기를 보였는데 롤러코스터는 항상 내려가지 않는다. 이제 올라갈 시점이 됐다. 정규리그 마지막 2경기에서 살아날 기미가 보였다. 플레이오프에서 터질 거다. 우리 색깔의 강점을 살려서 우승하겠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챔프는 나!’ 여자농구 3강 PO팀 출사표는
    • 입력 2015-03-12 14:40:47
    • 수정2015-03-12 15:34:41
    연합뉴스
KB국민은행 2014-2015 여자프로농구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에 나선 3개 구단 감독들은 우승을 양보할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12일 서울 영등포구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미디어데이에서 챔피언결정전에 직행한 위성우 춘천 우리은행 감독은 인천 신한은행과 청주 국민은행이 플레이오프에서 접전을 치르고 체력을 다 쓰고 챔피언결정전에 오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인교 신한은행 감독은 옛 명성을 회복하겠다고 했고 서동철 국민은행 감독은 선수들의 컨디션이 올라왔다고 자부했다. 다음은 3개 구단 사령탑의 출사표. ◇ 위성우 우리은행 감독 = 저희는 정규시즌 우승 혜택으로 챔프전 올라와서 두 팀보다 한결 여유는 있다. 어느 팀이 올라올 줄 몰라서 준비 착실히 하고 있다. 두 팀이 있는 힘 다 빼고 올라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플레이오프 하는 동안 다음 팀 잘 연구해서 챔프전에서 기다리겠다. ◇ 정인교 신한은행 감독 = 2년 만에 여자농구 돌아와서 시즌 시작하면서 우려 섞인 평가, 시선에 마음고생 했는데 만족은 못 하지만 정규리그 소기의 목적은 달성했다. 저보다는 주장 최윤아를 비롯해 선수들이 챔피언에 대한 열망이 크다. 선수들이 꼭 다시 예전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도록 많이 뒷받침할 생각이다. 큰 경기이고 축제이니 만큼 잘 나가서 뛰어놀 수 있게 분위기 만들겠다. ◇ 서동철 국민은행 감독 = 딱 1년 전에 이 자리에서 똑같은 상황에서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 했는데 경기에선 저희가 아깝게 신한은행에 지고 탈락했는데 그 이후 단 하루도 편하게 잠을 잔 적이 없다. 1년을 벼르고 왔고 땀을 많이 흘렸다. 그 땀의 대가를 찾을 날이 됐다. 우리 선수들이 시즌 치르면서 롤러코스터 같은 경기력을 자주 보여줬다. 흔히 양궁 농구라고 말했는데 우려도, 격려도 해주셨는데 어쨌든 그게 우리 팀의 색깔이다. 3점슛이 주 무기인 팀이다 보니 경기력 기복이 있던 게 사실이다. 정규리그 마지막 4경기에서 최악의 경기를 보였는데 롤러코스터는 항상 내려가지 않는다. 이제 올라갈 시점이 됐다. 정규리그 마지막 2경기에서 살아날 기미가 보였다. 플레이오프에서 터질 거다. 우리 색깔의 강점을 살려서 우승하겠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