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 질주하는 스칼렛 요한슨…영화 ‘어벤져스2’ 속 서울은?

입력 2015.03.12 (19:5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다음 달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제작사 마블 스튜디오는 북미보다 한국에서 앞서 개봉하고, 출연 배우 일부가 내한할 수 있도록 조율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영화 '어벤져스2'는 작년 3월 말부터 4월에 걸쳐 마포대교와 상암 월드컵북로, 청담대교, 문래동, 의정부 등에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상암동 빌딩 사이로 비행선이 날아다니는 장면과 상암동 월드컵북로를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의 모습, 한강 세빛섬을 바라보는 캡틴 아메리카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또한 극악한 인공지능 로봇 울트론이 강남 탄천 주차장을 날아다니는 모습과 자동차 폭파 장면, 오토바이 신 등도 포함됐습니다.

다양한 버전의 예고편을 차례로 공개함에 따라 국내 네티즌들은 예고편 속 서울 풍경을 찾아보는 재미를 누리고 있습니다.

영화'어벤져스2' 다양한 예고편에 등장한 서울 풍경을 함께 찾아보시죠.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상암동 질주하는 스칼렛 요한슨…영화 ‘어벤져스2’ 속 서울은?
    • 입력 2015-03-12 19:53:55
    Go! 현장
영화'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다음 달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제작사 마블 스튜디오는 북미보다 한국에서 앞서 개봉하고, 출연 배우 일부가 내한할 수 있도록 조율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영화 '어벤져스2'는 작년 3월 말부터 4월에 걸쳐 마포대교와 상암 월드컵북로, 청담대교, 문래동, 의정부 등에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상암동 빌딩 사이로 비행선이 날아다니는 장면과 상암동 월드컵북로를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의 모습, 한강 세빛섬을 바라보는 캡틴 아메리카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또한 극악한 인공지능 로봇 울트론이 강남 탄천 주차장을 날아다니는 모습과 자동차 폭파 장면, 오토바이 신 등도 포함됐습니다. 다양한 버전의 예고편을 차례로 공개함에 따라 국내 네티즌들은 예고편 속 서울 풍경을 찾아보는 재미를 누리고 있습니다. 영화'어벤져스2' 다양한 예고편에 등장한 서울 풍경을 함께 찾아보시죠.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