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 확산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입력 2015.03.18 (05: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에 실시해 온 '문화가 있는 날' 확산을 위해 오늘부터 다음달 8일까지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아이디어 공모는 '문화가 있는 날' 신규 사업 제안과 확산 방안 등 두 개 분야로 나눠 진행되며 아이디어 자료는 '문화가 있는 날' 정책 누리집에서 접수합니다.

최종 선정은 심사위원 심사와, 이를 거친 30개 응모작에 대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이뤄지며 최우수상 1팀에는 상장과 상금 300만 원, 우수상 두 팀엔 상장과 상금 100만 원을 수여합니다.

지난해 1월부터 시행돼 온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과 공연장, 미술관, 박물관 등 전국의 다양한 문화 시설을 무료 또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특별 공연 등 행사도 다채롭게 열립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문화가 있는 날’ 확산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 입력 2015-03-18 05:01:22
    문화
문화체육관광부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에 실시해 온 '문화가 있는 날' 확산을 위해 오늘부터 다음달 8일까지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아이디어 공모는 '문화가 있는 날' 신규 사업 제안과 확산 방안 등 두 개 분야로 나눠 진행되며 아이디어 자료는 '문화가 있는 날' 정책 누리집에서 접수합니다. 최종 선정은 심사위원 심사와, 이를 거친 30개 응모작에 대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이뤄지며 최우수상 1팀에는 상장과 상금 300만 원, 우수상 두 팀엔 상장과 상금 100만 원을 수여합니다. 지난해 1월부터 시행돼 온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과 공연장, 미술관, 박물관 등 전국의 다양한 문화 시설을 무료 또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특별 공연 등 행사도 다채롭게 열립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