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와 로맨스 ‘활활’

입력 2015.03.20 (11:1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일 밤, 박명수가 라오스 소금마을 로맨스의 완결판을 선보인다.

KBS 2TV ‘용감한 가족’을 통해 사랑꾼 남편으로 거듭난 박명수가 안방 여심을 제대로 흔드는 ‘꼬픈남(꼬시고 싶은 남자)’으로 등극할 것을 예고했다.

박명수는 예쁜 아내 박주미를 맞이하고 난 이후, 그 어떤 예능에서도 볼 수 없었던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라오스 촬영에서부터 새롭게 합류한 박주미를 누구보다 살뜰하게 챙겨왔던 박명수.

그가 현지 생활에 고충을 겪고 있는 아내를 위해 거침없이 두 팔을 걷어붙였다. 특히 오늘 방송되는 8화에서는 박명수가 박주미를 위한 특급 외조에 나설 예정이다.

방송에서의 모습과 달리 실제로 아내에게 다정하고 자상한 남편으로 소문난 박명수. 일명 서래마을 '박 그랜트'로 불리는 박명수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박주미, 민혁, 설현이 가상 가족을 만들어 특색있는 지역에서 현지 주민들과 이웃이 되어 살아가는 생활 밀착형 리얼 예능 프로그램.

박주미를 위한 박명수의 감동 서비스는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용감한 가족’ 8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와 로맨스 ‘활활’
    • 입력 2015-03-20 11:19:08
    방송·연예
20일 밤, 박명수가 라오스 소금마을 로맨스의 완결판을 선보인다. KBS 2TV ‘용감한 가족’을 통해 사랑꾼 남편으로 거듭난 박명수가 안방 여심을 제대로 흔드는 ‘꼬픈남(꼬시고 싶은 남자)’으로 등극할 것을 예고했다. 박명수는 예쁜 아내 박주미를 맞이하고 난 이후, 그 어떤 예능에서도 볼 수 없었던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라오스 촬영에서부터 새롭게 합류한 박주미를 누구보다 살뜰하게 챙겨왔던 박명수. 그가 현지 생활에 고충을 겪고 있는 아내를 위해 거침없이 두 팔을 걷어붙였다. 특히 오늘 방송되는 8화에서는 박명수가 박주미를 위한 특급 외조에 나설 예정이다. 방송에서의 모습과 달리 실제로 아내에게 다정하고 자상한 남편으로 소문난 박명수. 일명 서래마을 '박 그랜트'로 불리는 박명수의 실체를 확인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박주미, 민혁, 설현이 가상 가족을 만들어 특색있는 지역에서 현지 주민들과 이웃이 되어 살아가는 생활 밀착형 리얼 예능 프로그램. 박주미를 위한 박명수의 감동 서비스는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용감한 가족’ 8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