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BS W ‘마카롱’ 전현무 “이런 프로그램 보셨나요?”

입력 2015.03.20 (14:3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색깔있는 그녀들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쇼 <마카롱>
방송 : 3월 23일 (월) 밤 9시 30분, KBS W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쇼 <마카롱>이 오는 23일 달콤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여성전문채널 KBS W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카롱>은 패션, 푸드, 리빙, 핫이슈 등 라이프 전반에 걸쳐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트렌디한 정보를 전달하는 매거진쇼다.

특히 기존 스튜디오물의 정적인 진행방식에서 벗어나, 각 코너별 주제에 맞게 제작된 액션 스테이지를 활용! 더 생생하고 역동적인 체험이 가미됐다. 세 명의 MC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이 스튜디오에서 몸소 체험하는 것은 물론, 실제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는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높일 예정이다.

23일 첫 방송 될 <마카롱>의 ‘패션’코너에서는 새 학기를 맞아 멋쟁이 엄마로 거듭나기 위한 일명 '학부모룩'을 소개한다. 훈남 스타일리스트 구동현과 함께 세 MC가 직접 학부모룩을 연출하며, 실제 활용 가능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두 번째 코너인 '리빙'에서는 리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희선과 함께 소파만 보면 드러눕는 남편을 일으키는 마법의 '소파 스타일링법'이 공개된다.

또한, ‘푸드코너’ <현무식당>에서는 MC 전현무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셰프로 변신! 요즘 대세인 요리하는 남자 대열에 합류한다. <현무식당>은 전현무가 즉석에서 레시피를 받아 아무 도움 없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코너로, 첫 회에서는 콜리플라워를 이용한 팝콘 만들기에 도전한다.

'핫이슈' 코너에서는 이효리가 수련하는 ‘아쉬탕가 마이솔’에 도전한 세 MC의 곡소리 나는 요가체험을 볼 수 있다.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이 몸소 체험하며 생생한 정보를 주는 <마카롱>은 23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 KBS W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KBS W ‘마카롱’ 전현무 “이런 프로그램 보셨나요?”
    • 입력 2015-03-20 14:31:19
    방송·연예
■ 색깔있는 그녀들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쇼 <마카롱> 방송 : 3월 23일 (월) 밤 9시 30분, KBS W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쇼 <마카롱>이 오는 23일 달콤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여성전문채널 KBS W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카롱>은 패션, 푸드, 리빙, 핫이슈 등 라이프 전반에 걸쳐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트렌디한 정보를 전달하는 매거진쇼다. 특히 기존 스튜디오물의 정적인 진행방식에서 벗어나, 각 코너별 주제에 맞게 제작된 액션 스테이지를 활용! 더 생생하고 역동적인 체험이 가미됐다. 세 명의 MC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이 스튜디오에서 몸소 체험하는 것은 물론, 실제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는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시청자들과의 공감대를 높일 예정이다. 23일 첫 방송 될 <마카롱>의 ‘패션’코너에서는 새 학기를 맞아 멋쟁이 엄마로 거듭나기 위한 일명 '학부모룩'을 소개한다. 훈남 스타일리스트 구동현과 함께 세 MC가 직접 학부모룩을 연출하며, 실제 활용 가능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두 번째 코너인 '리빙'에서는 리빙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희선과 함께 소파만 보면 드러눕는 남편을 일으키는 마법의 '소파 스타일링법'이 공개된다. 또한, ‘푸드코너’ <현무식당>에서는 MC 전현무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셰프로 변신! 요즘 대세인 요리하는 남자 대열에 합류한다. <현무식당>은 전현무가 즉석에서 레시피를 받아 아무 도움 없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코너로, 첫 회에서는 콜리플라워를 이용한 팝콘 만들기에 도전한다. '핫이슈' 코너에서는 이효리가 수련하는 ‘아쉬탕가 마이솔’에 도전한 세 MC의 곡소리 나는 요가체험을 볼 수 있다. 전현무, 변정수, 정인영이 몸소 체험하며 생생한 정보를 주는 <마카롱>은 23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 KBS W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