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불후의 명곡’ 송해-노주현-김희철까지 ‘무슨 특집이야?’

입력 2015.03.21 (09: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름다운 추억 여행, 별들의 고향 특집

방송 : 3월 21일 (토) 저녁 6시 5분, KBS 2TV
출연 : 송해, 노주현, 양금석, 오정해, 김태우&신보라, 김희철&김정모
진행 : 신동엽, 정재형, 문희준, 윤민수

21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별들의 고향 특집’에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연예계 최고의 스타들이 총출동, 불후 사상 경연자로서는 역대 최고령인 황해도 대표 송해부터 서울 대표 노주현, 충청도 대표 양금석, 전라도 대표 오정해, 경상도 대표 김태우와 신보라, 강원도 대표 김희철 등 총 6팀이 출연한다.

황해도 대표로 출연하는 송해는 89세의 나이로 불후 사상 경연자로서는 최고령자다.

이날, 일요일마다 전국의 여성들과 스킨십을 해서 부럽다는 MC 신동엽의 말에 송해는“30세 이상 70세 이하 여성들이 한번 살아보고 싶은 사람으로 내가 뽑혔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노주현은 KBS 2TV ‘청춘불패’를 통해 친분을 쌓은 김태우가 결혼 전 지금의 아내와 본인의 펜션에 놀러 온 에피소드를 깜짝 공개했다.

노주현은 “원래 김태우가 하루만 놀고 밤에 가기로 했는데 알고 보니 자고 갔다더라. 그런데 얼마 후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발표했다. 날짜를 계산해봤더니 바로 그 날인 것 같더라”며 숨겨진 일화를 폭로해 김태우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별들의 고향 특집은 오는 21일 오후 6시 5분에 만나볼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불후의 명곡’ 송해-노주현-김희철까지 ‘무슨 특집이야?’
    • 입력 2015-03-21 09:00:42
    방송·연예
■ 아름다운 추억 여행, 별들의 고향 특집 방송 : 3월 21일 (토) 저녁 6시 5분, KBS 2TV 출연 : 송해, 노주현, 양금석, 오정해, 김태우&신보라, 김희철&김정모 진행 : 신동엽, 정재형, 문희준, 윤민수 21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별들의 고향 특집’에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연예계 최고의 스타들이 총출동, 불후 사상 경연자로서는 역대 최고령인 황해도 대표 송해부터 서울 대표 노주현, 충청도 대표 양금석, 전라도 대표 오정해, 경상도 대표 김태우와 신보라, 강원도 대표 김희철 등 총 6팀이 출연한다. 황해도 대표로 출연하는 송해는 89세의 나이로 불후 사상 경연자로서는 최고령자다. 이날, 일요일마다 전국의 여성들과 스킨십을 해서 부럽다는 MC 신동엽의 말에 송해는“30세 이상 70세 이하 여성들이 한번 살아보고 싶은 사람으로 내가 뽑혔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노주현은 KBS 2TV ‘청춘불패’를 통해 친분을 쌓은 김태우가 결혼 전 지금의 아내와 본인의 펜션에 놀러 온 에피소드를 깜짝 공개했다. 노주현은 “원래 김태우가 하루만 놀고 밤에 가기로 했는데 알고 보니 자고 갔다더라. 그런데 얼마 후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발표했다. 날짜를 계산해봤더니 바로 그 날인 것 같더라”며 숨겨진 일화를 폭로해 김태우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별들의 고향 특집은 오는 21일 오후 6시 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