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엘씨, ‘신인 등용문’ 교복 모델 발탁

입력 2015.03.21 (11:5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씨엘씨가 '신인 등용문'으로 불리는 교복 모델로 발탁됐다.

21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씨엘씨는 데뷔 전인 지난해 말 교복 브랜드 '스마트'의 모델로 일찌감치 낙점돼 새로운 캠페인 광고 모델로 나섰다.

이들은 광고 수익금 일부를 자신들이 후원하고 있는 발달장애 아동 돕기에 기부한다.

교복 화보에서 멤버들은 여성미와 함께 평균 연령 18세 다운 생기있는 에너지를 뽐냈다.

소속사는 "데뷔 전 교복 모델로 발탁된 건 광고 업계에서도 이례적인 경우"라며 "씨엘씨가 상큼한 외모는 물론 데뷔 전 버스킹(거리에서 연주하고 노래하는 것)을 하며 실력을 다진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스마트 관계자도 "10대를 아우르는 풋풋한 외모와 K팝 아이콘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염두에 뒀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씨엘씨는 지난 19일 발표한 데뷔 미니앨범 타이틀곡 '페페'로 활동 중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걸그룹 씨엘씨, ‘신인 등용문’ 교복 모델 발탁
    • 입력 2015-03-21 11:56:52
    연합뉴스
걸그룹 씨엘씨가 '신인 등용문'으로 불리는 교복 모델로 발탁됐다. 21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씨엘씨는 데뷔 전인 지난해 말 교복 브랜드 '스마트'의 모델로 일찌감치 낙점돼 새로운 캠페인 광고 모델로 나섰다. 이들은 광고 수익금 일부를 자신들이 후원하고 있는 발달장애 아동 돕기에 기부한다. 교복 화보에서 멤버들은 여성미와 함께 평균 연령 18세 다운 생기있는 에너지를 뽐냈다. 소속사는 "데뷔 전 교복 모델로 발탁된 건 광고 업계에서도 이례적인 경우"라며 "씨엘씨가 상큼한 외모는 물론 데뷔 전 버스킹(거리에서 연주하고 노래하는 것)을 하며 실력을 다진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스마트 관계자도 "10대를 아우르는 풋풋한 외모와 K팝 아이콘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염두에 뒀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씨엘씨는 지난 19일 발표한 데뷔 미니앨범 타이틀곡 '페페'로 활동 중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