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관악구 고시촌 방문…청년층 공략

입력 2015.03.23 (18:3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가 4·29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지역인 서울 관악구 고시촌을 찾아 청년 주거실태를 점검했습니다.

김 대표는 오늘 서울 관악구의 한 북카페에서 열악한 청년 주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타운홀 미팅, '청춘무대' 간담회를 열어 청년들의 고충을 듣고 정책 대안을 모색했습니다.

김 대표는 꿈을 이루려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한데 주거환경이 나빠서 오히려 꿈이 질식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안타까운 생각을 갖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이 자리를 디딤돌 삼아 1인가구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점검해 특단의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간담회에서는 한국청년연대 회원 등 10여 명이 반값 등록금 약속부터 지키라며 기습 시위를 벌이기도 했습니다.

김 대표는 내일과 모레 부산 해양대와 한양대에서 강연을 갖고 청년층과 잇따라 만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김무성, 관악구 고시촌 방문…청년층 공략
    • 입력 2015-03-23 18:32:31
    정치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가 4·29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지역인 서울 관악구 고시촌을 찾아 청년 주거실태를 점검했습니다. 김 대표는 오늘 서울 관악구의 한 북카페에서 열악한 청년 주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타운홀 미팅, '청춘무대' 간담회를 열어 청년들의 고충을 듣고 정책 대안을 모색했습니다. 김 대표는 꿈을 이루려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한데 주거환경이 나빠서 오히려 꿈이 질식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안타까운 생각을 갖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이 자리를 디딤돌 삼아 1인가구의 열악한 주거환경을 점검해 특단의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간담회에서는 한국청년연대 회원 등 10여 명이 반값 등록금 약속부터 지키라며 기습 시위를 벌이기도 했습니다. 김 대표는 내일과 모레 부산 해양대와 한양대에서 강연을 갖고 청년층과 잇따라 만날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