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우 김수현, 인천국제공항 새 얼굴로 위촉

입력 2015.03.26 (20:4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수현이 인천국제공항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

26일 오후 4시,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공항 1층 밀레니엄홀에서 배우 김수현을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로 임명하는 위촉식을 개최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에 출연하며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현은 특히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는 대표적인 한류스타로, 향후 3년간 명예홍보대사로서 인천공항을 세계 곳곳에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박완수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최고의 한류스타인 김수현씨가 인천공항의 명예홍보대사를 맡아 세계 일류 공항의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박완수)는 세계 공항서비스평가(ASQ) 10연패와 오는 29일 개항 14주년을 맞아 정상급 예술인들과 함께하는 봄 정기공연 ‘Spring Music Concert’도 함께 진행했다.

이날 ‘나는 가수다’, ‘불후의명곡’에서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 소향의 무대와 대형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주역으로 극찬을 받은 뮤지컬 배우 윤형렬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배우 김수현, 인천국제공항 새 얼굴로 위촉
    • 입력 2015-03-26 20:42:03
    방송·연예
배우 김수현이 인천국제공항의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 26일 오후 4시,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공항 1층 밀레니엄홀에서 배우 김수현을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로 임명하는 위촉식을 개최했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에 출연하며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현은 특히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는 대표적인 한류스타로, 향후 3년간 명예홍보대사로서 인천공항을 세계 곳곳에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박완수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최고의 한류스타인 김수현씨가 인천공항의 명예홍보대사를 맡아 세계 일류 공항의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박완수)는 세계 공항서비스평가(ASQ) 10연패와 오는 29일 개항 14주년을 맞아 정상급 예술인들과 함께하는 봄 정기공연 ‘Spring Music Concert’도 함께 진행했다. 이날 ‘나는 가수다’, ‘불후의명곡’에서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 소향의 무대와 대형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주역으로 극찬을 받은 뮤지컬 배우 윤형렬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