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베일 벗은 ‘두근두근-인도’, 중독성 높은 티저 공개!

입력 2015.03.30 (10:4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2TV 스타 특파원들의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연출 이예지)가 공개한 캐릭터 티저 영상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27일, 포털 사이트 ‘다음’(http://media.daum.net/entertain/consol/1570)에 선 공개된 '두근두근-인도'의 티저 예고편은 최강창민의 센스 있는 예언과 함께 그 예언이 적중되어가는 멤버들의 반전 모습으로 웃음을 터트린다.

깐깐 집사 총무 규, 단순무식 열심열심 민호,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의 정력남 종현, 리액션 제왕 성규, 어색한 인도통 수호까지 '두근두근' 5인방의 허술한 반전 모습이 끊임없이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중간중간 삽입되어 있는 인도풍 코믹댄스가 눈을 사로잡으며 과연 이들이 인도에서 어떤 일들을 벌일지 인도 취재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두근두근-인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에 영상이 퍼지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시청자들은 이례적인 티저 영상 공개에 “짧은 영상인데도 두근두근 5인방 너무 웃겨요~ 이렇게 웃길 줄”, “티저 재미있어 보여요. 러블리해" “귀여움 폭발! 게다가 생각지도 못한 코믹한 영상들은 뭐죠? 예고편으로 본방 기대되기는 처음”, “아직 2주나 남은 거야? 왜 이렇게 시간이 느리지?” 등 댓글로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이에 대해 ‘두근두근-인도’ 제작진은 “여섯 명 모두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 지루할 틈이 없다”고 밝히며 “첫 예고편은 멤버들의 소개를 다루고 있다. 다음 주 금요일 밤 9시 30분 ‘두근두근 타임’에 공개될 두번째 영상에서는 이들의 취재 활약상이 시작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는 4월 10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베일 벗은 ‘두근두근-인도’, 중독성 높은 티저 공개!
    • 입력 2015-03-30 10:40:09
    방송·연예
KBS 2TV 스타 특파원들의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연출 이예지)가 공개한 캐릭터 티저 영상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27일, 포털 사이트 ‘다음’(http://media.daum.net/entertain/consol/1570)에 선 공개된 '두근두근-인도'의 티저 예고편은 최강창민의 센스 있는 예언과 함께 그 예언이 적중되어가는 멤버들의 반전 모습으로 웃음을 터트린다. 깐깐 집사 총무 규, 단순무식 열심열심 민호,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의 정력남 종현, 리액션 제왕 성규, 어색한 인도통 수호까지 '두근두근' 5인방의 허술한 반전 모습이 끊임없이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중간중간 삽입되어 있는 인도풍 코믹댄스가 눈을 사로잡으며 과연 이들이 인도에서 어떤 일들을 벌일지 인도 취재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두근두근-인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에 영상이 퍼지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시청자들은 이례적인 티저 영상 공개에 “짧은 영상인데도 두근두근 5인방 너무 웃겨요~ 이렇게 웃길 줄”, “티저 재미있어 보여요. 러블리해" “귀여움 폭발! 게다가 생각지도 못한 코믹한 영상들은 뭐죠? 예고편으로 본방 기대되기는 처음”, “아직 2주나 남은 거야? 왜 이렇게 시간이 느리지?” 등 댓글로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이에 대해 ‘두근두근-인도’ 제작진은 “여섯 명 모두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 지루할 틈이 없다”고 밝히며 “첫 예고편은 멤버들의 소개를 다루고 있다. 다음 주 금요일 밤 9시 30분 ‘두근두근 타임’에 공개될 두번째 영상에서는 이들의 취재 활약상이 시작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는 4월 10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