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녕하세요’ 가인 “허각이 부럽다”…왜?

입력 2015.03.30 (10:5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송 : 3월 30일 (월) 밤 11시 10분, KBS 2TV
출연 : 백지영, 가인, 허각, 송유빈

30일,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가수 백지영, 가인, 허각, 송유빈이 출연한다.

MC는 최근 컴백해 <파라다이스 로스트> 로 활동 중인 가인에게 "앨범 준비 중에 곡 작업 다음으로 가장 신경 쓴 게 무엇이냐" 고 질문했다. 가인은 "키가 단신이다. 맨발로 퍼포먼스를 하는 노래다 보니까 최대한 키가 커 보이고 싶어 다이어트를 했다" 고 밝혔다.

MC는 허각을 보며 "허각 씨 옆에 두고 그런 얘기 하는 거 아니다" 며 작은 키의 허각을 두둔했다. 이에 가인은 "허각은 단상 위에 올라가서 노래한다. 모든 음악방송의 허각 무대엔 단상이 있다" 고 폭로했다.



이 날 녹화에는 아이라면 죽고 못 사는 남편 때문에 고민인 아내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자기 애라면 끔찍해 죽는 남편을 보면 정말 끔찍해 소름 돋을 정도다. 사랑한다는 이유로 아이의 침도 먹고! 코도 먹고! 심지어 아이의 응가까지 맛보는데… 진짜 더러워 못살겠다. 사랑하면 이렇게 까지 해야 하는 거냐” 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초보아빠 허각은 “아들이 숨 쉬는 게 불편해 보여서 감기가 있나 하고 입으로 쏙 빨아 들였다가 모르고 먹었다” 고 말하며 아들의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MC 김태균은 “남자 아기는 기저귀 갈아줄 때 갑자기 추워지면 소변을 보는 경우가 있다. 갈아주다가 놀라서 ‘아악’ 하는데 입으로 ‘아악’ 소변이 다 들어왔다” 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3승에 도전하는, 새 옷이 아니라면 절대 입지 않는 쇼핑광 남편 때문에 고민인 <내 남편의 쇼핑법> 과 경쟁해 새로운 1승이 탄생할 수 있을지 3월 30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안녕하세요’ 가인 “허각이 부럽다”…왜?
    • 입력 2015-03-30 10:50:26
    방송·연예
<안녕하세요> 방송 : 3월 30일 (월) 밤 11시 10분, KBS 2TV 출연 : 백지영, 가인, 허각, 송유빈 30일,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가수 백지영, 가인, 허각, 송유빈이 출연한다. MC는 최근 컴백해 <파라다이스 로스트> 로 활동 중인 가인에게 "앨범 준비 중에 곡 작업 다음으로 가장 신경 쓴 게 무엇이냐" 고 질문했다. 가인은 "키가 단신이다. 맨발로 퍼포먼스를 하는 노래다 보니까 최대한 키가 커 보이고 싶어 다이어트를 했다" 고 밝혔다. MC는 허각을 보며 "허각 씨 옆에 두고 그런 얘기 하는 거 아니다" 며 작은 키의 허각을 두둔했다. 이에 가인은 "허각은 단상 위에 올라가서 노래한다. 모든 음악방송의 허각 무대엔 단상이 있다" 고 폭로했다. 이 날 녹화에는 아이라면 죽고 못 사는 남편 때문에 고민인 아내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자기 애라면 끔찍해 죽는 남편을 보면 정말 끔찍해 소름 돋을 정도다. 사랑한다는 이유로 아이의 침도 먹고! 코도 먹고! 심지어 아이의 응가까지 맛보는데… 진짜 더러워 못살겠다. 사랑하면 이렇게 까지 해야 하는 거냐” 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초보아빠 허각은 “아들이 숨 쉬는 게 불편해 보여서 감기가 있나 하고 입으로 쏙 빨아 들였다가 모르고 먹었다” 고 말하며 아들의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MC 김태균은 “남자 아기는 기저귀 갈아줄 때 갑자기 추워지면 소변을 보는 경우가 있다. 갈아주다가 놀라서 ‘아악’ 하는데 입으로 ‘아악’ 소변이 다 들어왔다” 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3승에 도전하는, 새 옷이 아니라면 절대 입지 않는 쇼핑광 남편 때문에 고민인 <내 남편의 쇼핑법> 과 경쟁해 새로운 1승이 탄생할 수 있을지 3월 30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