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물보다 딱 걸린 호주 교장…SNS 사진 오르자 사표

입력 2015.04.11 (10: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의 한 교장이 집무실에서 성인 동영상을 보는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소셜미디어에 나돌아 논란이 일자 사직서를 제출했다.

빅토리아주의 명문 사립중고등학교인 질롱 칼리지의 앤드루 바 교장이 자신의 부적절한 모습을 담은 사진이 최근 학교 당국에 인지되고, 컴퓨터를 압수당하는 등 공식 조사를 받게 되자 사표를 냈다고 일간 디 오스트레일리안이 11일 보도했다.

교장의 성인물 시청 모습은 누군가가 창 밖에서 촬영, 10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는 스냅챗에 올리면서 드러났다.

1861년에 설립된 칼리지는 전통의 명문 학교로, 할리우드 스타 가이 피어스가 이 학교 출신이다.

2013년 이 학교 교장으로 부임한 바 교장은 호주 사립 중고고교장 단체의 회장을 지내는 등 존경을 받던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학교 운영위원회 대변인인 휴 시워드는 "학교 공동체에 충격을 줄 수 있고 젊은 나이인 바 교장의 생계에 위협이 될 수 있다는 점도 고려했지만 학교 규범을 분명히 위반한 사항이었던 만큼 그냥 넘길 수는 없었다"고 말했다.

바 교장의 세 아이도 현재 이 학교에 다니고 있다.

호주 중고교는 현재 방학 중으로, 질롱 칼리지 측은 새 교장을 찾고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성인물보다 딱 걸린 호주 교장…SNS 사진 오르자 사표
    • 입력 2015-04-11 10:57:01
    연합뉴스
호주의 한 교장이 집무실에서 성인 동영상을 보는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소셜미디어에 나돌아 논란이 일자 사직서를 제출했다. 빅토리아주의 명문 사립중고등학교인 질롱 칼리지의 앤드루 바 교장이 자신의 부적절한 모습을 담은 사진이 최근 학교 당국에 인지되고, 컴퓨터를 압수당하는 등 공식 조사를 받게 되자 사표를 냈다고 일간 디 오스트레일리안이 11일 보도했다. 교장의 성인물 시청 모습은 누군가가 창 밖에서 촬영, 10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는 스냅챗에 올리면서 드러났다. 1861년에 설립된 칼리지는 전통의 명문 학교로, 할리우드 스타 가이 피어스가 이 학교 출신이다. 2013년 이 학교 교장으로 부임한 바 교장은 호주 사립 중고고교장 단체의 회장을 지내는 등 존경을 받던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학교 운영위원회 대변인인 휴 시워드는 "학교 공동체에 충격을 줄 수 있고 젊은 나이인 바 교장의 생계에 위협이 될 수 있다는 점도 고려했지만 학교 규범을 분명히 위반한 사항이었던 만큼 그냥 넘길 수는 없었다"고 말했다. 바 교장의 세 아이도 현재 이 학교에 다니고 있다. 호주 중고교는 현재 방학 중으로, 질롱 칼리지 측은 새 교장을 찾고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