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현우, 일본서 첫 팬미팅…팬클럽 창단

입력 2015.04.20 (10:3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현우(22)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에서 팬미팅을 갖고 팬클럽 '스마일 에이치 박스'(Smile H.BOX)를 창단했다고 소속사 키이스트가 20일 밝혔다.

이현우는 지난 18일 일본 도쿄 '니혼바시 미츠이홀'에서 진행한 팬미팅에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OST 수록곡 '청춘예찬'을 열창하고 랩을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팬클럽 창단식을 겸한 이날 행사에서 이현우는 어릴 적 사진을 공개하고 드라마 속 장면들을 재현하면서 팬들과 친밀감을 높이기도 했다.

이현우는 "제게 보내주신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너무나도 감사드린다"며 "따뜻했던 그 순간을 기억하며 열심히 활동할 테니 앞으로도 지켜봐 달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현우는 오는 6월 영화 '연평해전'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배우 이현우, 일본서 첫 팬미팅…팬클럽 창단
    • 입력 2015-04-20 10:37:22
    연합뉴스
배우 이현우(22)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에서 팬미팅을 갖고 팬클럽 '스마일 에이치 박스'(Smile H.BOX)를 창단했다고 소속사 키이스트가 20일 밝혔다. 이현우는 지난 18일 일본 도쿄 '니혼바시 미츠이홀'에서 진행한 팬미팅에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OST 수록곡 '청춘예찬'을 열창하고 랩을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팬클럽 창단식을 겸한 이날 행사에서 이현우는 어릴 적 사진을 공개하고 드라마 속 장면들을 재현하면서 팬들과 친밀감을 높이기도 했다. 이현우는 "제게 보내주신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너무나도 감사드린다"며 "따뜻했던 그 순간을 기억하며 열심히 활동할 테니 앞으로도 지켜봐 달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현우는 오는 6월 영화 '연평해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