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로듀사’ 티저 공개!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출근 준비 완료

입력 2015.04.20 (11:5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는 5월 8일 (금) 밤 9시 15분 첫방송되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버스 티저’ 영상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KBS로 향하는 버스를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차례로 타는 모습이 담겼다.

그동안 베일에 싸였던 '프로듀사' 4인방 라준모(차태현 분)-탁예진(공효진 분)-백승찬(김수현 분)-신디(아이유 분)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이 공개된 것은 물론, 캐릭터의 설정이나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어서 기대감을 높였다. 



각 캐릭터의 성격과 이들의 관계를 짧은 시간에 보여주는 배우들의 디테일한 연기가 눈길을 끈다.

팔짱을 끼고 크게 리얼하게 하품을 하는 차태현과 김수현의 어깨에 기대 잠을 자다가 안 잔 척하는 공효진. 다른 사람들이 잠을 자는 와중에도 각 잡힌 자세를 유지하는 김수현과 도도하게 무표정으로 일관하다가 숙면을 취하는 아이유 등. 개성 넘치는 이들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그려갈지 벌써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5월 8일 (금)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프로듀사’ 티저 공개!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출근 준비 완료
    • 입력 2015-04-20 11:50:48
    방송·연예
오는 5월 8일 (금) 밤 9시 15분 첫방송되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버스 티저’ 영상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KBS로 향하는 버스를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차례로 타는 모습이 담겼다. 그동안 베일에 싸였던 '프로듀사' 4인방 라준모(차태현 분)-탁예진(공효진 분)-백승찬(김수현 분)-신디(아이유 분)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이 공개된 것은 물론, 캐릭터의 설정이나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어서 기대감을 높였다. 
각 캐릭터의 성격과 이들의 관계를 짧은 시간에 보여주는 배우들의 디테일한 연기가 눈길을 끈다. 팔짱을 끼고 크게 리얼하게 하품을 하는 차태현과 김수현의 어깨에 기대 잠을 자다가 안 잔 척하는 공효진. 다른 사람들이 잠을 자는 와중에도 각 잡힌 자세를 유지하는 김수현과 도도하게 무표정으로 일관하다가 숙면을 취하는 아이유 등. 개성 넘치는 이들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그려갈지 벌써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5월 8일 (금)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