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속 대비해 비밀문·비상구·CCTV 갖춘 퇴폐업소

입력 2015.04.21 (10:4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속에 대비해 비밀문과 비상구, 폐쇄회로(CC)TV를 설치하고 퇴폐 마사지 업소를 운영하던 업주와 종업원 등이 결국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지방경찰청 제2청은 21일 성매매특별법위반 혐의로 이모(72)씨와 여성 종업원 A(37)씨 등 2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이씨는 지난해 9월부터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에 약 300㎡ 규모의 퇴폐 마사지 업소를 운영하며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씨가 운영하던 업소는 겉으로 보기에 일반적인 마사지 업소처럼 보였다.

하지만, 건물 복도에 교묘하게 위장된 비밀문을 통해서만 갈 수 있는 2층에는 샤워 시설 등이 갖춰진 성매매용 비밀방 4개가 설치됐다.

비밀문은 업주가 가진 리모컨으로만 열고 닫을 수 있어 경찰 단속 때 재빠르게 잠그고 도망갈 수 있도록 만든 것으로 확인됐다.

또, 성매매용 방에서 바로 건물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비상구와 건물 안팎을 감시하는 CCTV 5개를 설치해 단속에 대비하는 치밀함을 보였다.

경찰은 업소 실소유주가 따로 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단속 대비해 비밀문·비상구·CCTV 갖춘 퇴폐업소
    • 입력 2015-04-21 10:45:51
    연합뉴스
단속에 대비해 비밀문과 비상구, 폐쇄회로(CC)TV를 설치하고 퇴폐 마사지 업소를 운영하던 업주와 종업원 등이 결국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지방경찰청 제2청은 21일 성매매특별법위반 혐의로 이모(72)씨와 여성 종업원 A(37)씨 등 2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이씨는 지난해 9월부터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에 약 300㎡ 규모의 퇴폐 마사지 업소를 운영하며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씨가 운영하던 업소는 겉으로 보기에 일반적인 마사지 업소처럼 보였다. 하지만, 건물 복도에 교묘하게 위장된 비밀문을 통해서만 갈 수 있는 2층에는 샤워 시설 등이 갖춰진 성매매용 비밀방 4개가 설치됐다. 비밀문은 업주가 가진 리모컨으로만 열고 닫을 수 있어 경찰 단속 때 재빠르게 잠그고 도망갈 수 있도록 만든 것으로 확인됐다. 또, 성매매용 방에서 바로 건물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비상구와 건물 안팎을 감시하는 CCTV 5개를 설치해 단속에 대비하는 치밀함을 보였다. 경찰은 업소 실소유주가 따로 있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