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중국 인터넷 드라마에 특별 출연

입력 2015.04.21 (13:2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26)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끈 인터넷 드라마에 특별 출연했다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21일 밝혔다.

정용화는 중국 인터넷 시트콤 '댜오쓰난스' 시즌 4에 중국 인기 방송인 대붕의 친구 역으로 깜짝 출연한다.

정용화는 최근 중국 베이징의 한 클럽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시종일관 프로다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FNC는 전했다.

'댜오시난스' 시즌 3는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며 조회수가 10억건을 돌파했다.

시즌 4는 다음달 중순부터 방영되며 정용화가 출연한 방송분의 방영 일정은 추후 결정된다.

정용화는 최근 중국에서 열린 음악 시상식에서 잇달아 수상하는 등 중화권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정용화, 중국 인터넷 드라마에 특별 출연
    • 입력 2015-04-21 13:25:46
    연합뉴스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26)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끈 인터넷 드라마에 특별 출연했다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21일 밝혔다. 정용화는 중국 인터넷 시트콤 '댜오쓰난스' 시즌 4에 중국 인기 방송인 대붕의 친구 역으로 깜짝 출연한다. 정용화는 최근 중국 베이징의 한 클럽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시종일관 프로다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FNC는 전했다. '댜오시난스' 시즌 3는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며 조회수가 10억건을 돌파했다. 시즌 4는 다음달 중순부터 방영되며 정용화가 출연한 방송분의 방영 일정은 추후 결정된다. 정용화는 최근 중국에서 열린 음악 시상식에서 잇달아 수상하는 등 중화권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