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예체능’ 현주엽의 농구 제자 ‘정진운’ 탄생?

입력 2015.04.21 (19:1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1일 (화)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2주년 농구 특집으로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 연고전 리턴즈의 본 경기가 시작된다.

이날 펼쳐진 경기에서 정진운과 현주엽은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현주엽이 던지는 공을 정진운이 신속 정확하게 받아내며 완벽한 패스 호흡을 선보인 것. 특히 정진운은 이날 경기에서 연속 득점을 따내며 아이돌 농구 신 에이스로 등극, 고대 에이스 현주엽의 사랑까지 독차지했다.

현주엽은 자신이 던지는 공을 오는 족족 다 받아내는 정진운이 기특한지 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봤고, 정진운 또한 수줍은 미소로 화답했다. 이어 현주엽은 바라보는 것만으로 끝내지 않고 정진운을 위해 조언과 격려를 아낌없이 해주는 모습을 선보여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예체능 제작진은 “현주엽과 정진운의 찰떡 호흡은 기대 이상이었다. 특히 정진운은 선수 못지 않는 기량을 뽐내며 경기에 활기를 불러일으켰다.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들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 연고전 리턴즈’에 시청자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는 21일 (화) 밤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예체능’ 현주엽의 농구 제자 ‘정진운’ 탄생?
    • 입력 2015-04-21 19:17:59
    방송·연예
21일 (화)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2주년 농구 특집으로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 연고전 리턴즈의 본 경기가 시작된다. 이날 펼쳐진 경기에서 정진운과 현주엽은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현주엽이 던지는 공을 정진운이 신속 정확하게 받아내며 완벽한 패스 호흡을 선보인 것. 특히 정진운은 이날 경기에서 연속 득점을 따내며 아이돌 농구 신 에이스로 등극, 고대 에이스 현주엽의 사랑까지 독차지했다. 현주엽은 자신이 던지는 공을 오는 족족 다 받아내는 정진운이 기특한지 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봤고, 정진운 또한 수줍은 미소로 화답했다. 이어 현주엽은 바라보는 것만으로 끝내지 않고 정진운을 위해 조언과 격려를 아낌없이 해주는 모습을 선보여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예체능 제작진은 “현주엽과 정진운의 찰떡 호흡은 기대 이상이었다. 특히 정진운은 선수 못지 않는 기량을 뽐내며 경기에 활기를 불러일으켰다.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들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 연고전 리턴즈’에 시청자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2주년 농구 레전드 특집 Again 1995는 21일 (화) 밤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