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다이노스, ‘반려동물의 날’ 행사 개최

입력 2015.05.18 (12: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NC 다이노스의 퓨처스리그 팀인 고양 다이노스가 오는 30·31일 화성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서 '반려동물의 날' 이벤트를 한다.

이메일(gydinos_marketing@ncdinos.com)로 미리 신청한 관중(30가족)은 반려동물과 함께 야구를 관람할 수 있으며, 기능성 동물 영양식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야구장 외부에서는 반려동물 행동 상담, 발톱정리 부스를 운영한다. 만일에 대비해 구장 안에서는 고양시수의사협회 소속 수의사가 상주할 예정이다.

앞서 오는 23·24일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는 'VIPS 대화역점'의 날로 진행한다. 이날 고양 다이노스가 승리할 경우, 당일 경기 입장권(어른 3천원)을 VIPS 대화역점에 제시하면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고양 다이노스, ‘반려동물의 날’ 행사 개최
    • 입력 2015-05-18 12:01:18
    연합뉴스
NC 다이노스의 퓨처스리그 팀인 고양 다이노스가 오는 30·31일 화성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서 '반려동물의 날' 이벤트를 한다. 이메일(gydinos_marketing@ncdinos.com)로 미리 신청한 관중(30가족)은 반려동물과 함께 야구를 관람할 수 있으며, 기능성 동물 영양식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야구장 외부에서는 반려동물 행동 상담, 발톱정리 부스를 운영한다. 만일에 대비해 구장 안에서는 고양시수의사협회 소속 수의사가 상주할 예정이다. 앞서 오는 23·24일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는 'VIPS 대화역점'의 날로 진행한다. 이날 고양 다이노스가 승리할 경우, 당일 경기 입장권(어른 3천원)을 VIPS 대화역점에 제시하면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