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OST도 호화판…이승철·백지영·김범수 등

입력 2015.05.18 (15:3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승철, 백지영 등 'OST 강자'들이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의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 작업에 대거 참여했다.

앨범유통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는 23일 공개될 '프로듀사' OST 앨범에 이승철과 백지영을 비롯해 김범수, 김연우, 알리 등 드라마 OST로 정평이 난 최정상 보컬리스트들이 합류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듀사'는 SBS TV '별에서 온 그대'의 히어로 김수현을 비롯해 배우 차태현과 공효진, 가수 아이유가 출연해 화제가 된 드라마다.

'별에서 온 그대'의 박지은 작가를 비롯해 '개그콘서트'로 이름을 알린 서수민 KBS CP,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을 만든 표민수 PD가 공동 연출에 참여해 관심이 한껏 높아졌다.

드라마 출연진과 제작진 못지않게 OST 참여 가수들도 '초호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OST 킹'으로 불리는 이승철의 '달링'은 15~16일 1·2화가 방송된 뒤 음원차트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역주행을 시작했다.

김연우가 부른 '투 비 위드 유'(To Be With You)도 2화 방송과 함께 음원차트에서 공개된 뒤 일부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총 15트랙으로 구성될 앨범에는 이 밖에도 벤, 짙은, 루시드폴, 혜이니, 기현, 하엘 등이 가창자로 참여해 주류와 인디 뮤지션들이 고루 참여했다.

소니뮤직은 22일 밤 10시 마지막 선공개곡을 선보인 뒤 23일 밤 10시 OST 앨범을 출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6일부터 만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프로듀사’ OST도 호화판…이승철·백지영·김범수 등
    • 입력 2015-05-18 15:31:40
    연합뉴스
이승철, 백지영 등 'OST 강자'들이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의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 작업에 대거 참여했다. 앨범유통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는 23일 공개될 '프로듀사' OST 앨범에 이승철과 백지영을 비롯해 김범수, 김연우, 알리 등 드라마 OST로 정평이 난 최정상 보컬리스트들이 합류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듀사'는 SBS TV '별에서 온 그대'의 히어로 김수현을 비롯해 배우 차태현과 공효진, 가수 아이유가 출연해 화제가 된 드라마다. '별에서 온 그대'의 박지은 작가를 비롯해 '개그콘서트'로 이름을 알린 서수민 KBS CP,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을 만든 표민수 PD가 공동 연출에 참여해 관심이 한껏 높아졌다. 드라마 출연진과 제작진 못지않게 OST 참여 가수들도 '초호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OST 킹'으로 불리는 이승철의 '달링'은 15~16일 1·2화가 방송된 뒤 음원차트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역주행을 시작했다. 김연우가 부른 '투 비 위드 유'(To Be With You)도 2화 방송과 함께 음원차트에서 공개된 뒤 일부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총 15트랙으로 구성될 앨범에는 이 밖에도 벤, 짙은, 루시드폴, 혜이니, 기현, 하엘 등이 가창자로 참여해 주류와 인디 뮤지션들이 고루 참여했다. 소니뮤직은 22일 밤 10시 마지막 선공개곡을 선보인 뒤 23일 밤 10시 OST 앨범을 출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6일부터 만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