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홍대에 또 대통령 비난 전단 뿌려져

입력 2015.06.06 (01:5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종로구 종각역과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 박근혜 대통령을 비난하는 내용의 전단이 뿌려졌습니다.

서울 종로경찰서는 어제 오후 6시 반에서 7시 사이 종각역 인근의 한 건물에서 '민주주의를 염원하는 시민들' 명의의 전단 3천 장이 살포됐다고 밝혔습니다.

전단에는 메르스 확산과 최근 미군 오산기지 탄저균 반입 사건과 관련해 박 대통령을 비판하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종로에 이어 홍대입구역 인근에도 메르스와 관련한 정부 대응을 비판하는 내용의 전단이 발견됐습니다.

이 단체는 올해 3월과 5월에도 홍대 인근에 대통령 비난 전단을 대량 살포한 바 있습니다.

경찰은 폐쇄회로 TV 등을 토대로 전단 살포자를 추적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종로·홍대에 또 대통령 비난 전단 뿌려져
    • 입력 2015-06-06 01:51:18
    사회
서울 종로구 종각역과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 박근혜 대통령을 비난하는 내용의 전단이 뿌려졌습니다. 서울 종로경찰서는 어제 오후 6시 반에서 7시 사이 종각역 인근의 한 건물에서 '민주주의를 염원하는 시민들' 명의의 전단 3천 장이 살포됐다고 밝혔습니다. 전단에는 메르스 확산과 최근 미군 오산기지 탄저균 반입 사건과 관련해 박 대통령을 비판하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종로에 이어 홍대입구역 인근에도 메르스와 관련한 정부 대응을 비판하는 내용의 전단이 발견됐습니다. 이 단체는 올해 3월과 5월에도 홍대 인근에 대통령 비난 전단을 대량 살포한 바 있습니다. 경찰은 폐쇄회로 TV 등을 토대로 전단 살포자를 추적할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