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대표전화 안내센터를 통한 상담서비스가 5년 만에 천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대법원은 법원 대표전화 안내센터의 안내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민원인의 문의가 센터에서 1차로 처리되는 비율이 75%까지 상승했고, 5년 만에 상담서비스가 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0년 4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법원 대표전화 안내센터는 등기업무를 제외한 민사·형사·가사·비송사건 등 법원 업무 전반의 절차와 사건 진행사항 등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대법원은 법원 대표전화 안내센터의 안내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민원인의 문의가 센터에서 1차로 처리되는 비율이 75%까지 상승했고, 5년 만에 상담서비스가 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0년 4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법원 대표전화 안내센터는 등기업무를 제외한 민사·형사·가사·비송사건 등 법원 업무 전반의 절차와 사건 진행사항 등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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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원 대표전화 안내센터 상담 5년만에 천만 건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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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5-06-10 18:48:28
법원 대표전화 안내센터를 통한 상담서비스가 5년 만에 천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대법원은 법원 대표전화 안내센터의 안내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민원인의 문의가 센터에서 1차로 처리되는 비율이 75%까지 상승했고, 5년 만에 상담서비스가 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0년 4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법원 대표전화 안내센터는 등기업무를 제외한 민사·형사·가사·비송사건 등 법원 업무 전반의 절차와 사건 진행사항 등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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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혜진 기자 root@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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