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희라, KBS 다큐 ‘세상끝의 집’ 내레이션

입력 2015.06.18 (11:4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하희라가 다음 달 1일 첫 방송 되는 KBS 1TV 기획 다큐멘터리 '세상 끝의 집-마음의 언덕' 내레이션을 맡았다고 홍보사 와이트리컴퍼니가 18일 밝혔다.

다큐는 마음의 병을 앓는 국립공주병원 사람들의 사연과 그 곁을 지키는 가족, 재활을 돕는 의료진 이야기를 4개월 동안 카메라에 담았다.

제작진은 "하희라를 가장 먼저 떠올린 것은 호소력 있는 주제 전달이 가능할 것 같았기 때문"이라면서 "하희라가 무엇보다 이 시대를 사는 어머니이기에 출연자들의 마음을 잘 헤아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하희라는 MBC TV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에 출연 중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하희라, KBS 다큐 ‘세상끝의 집’ 내레이션
    • 입력 2015-06-18 11:40:55
    연합뉴스
배우 하희라가 다음 달 1일 첫 방송 되는 KBS 1TV 기획 다큐멘터리 '세상 끝의 집-마음의 언덕' 내레이션을 맡았다고 홍보사 와이트리컴퍼니가 18일 밝혔다. 다큐는 마음의 병을 앓는 국립공주병원 사람들의 사연과 그 곁을 지키는 가족, 재활을 돕는 의료진 이야기를 4개월 동안 카메라에 담았다. 제작진은 "하희라를 가장 먼저 떠올린 것은 호소력 있는 주제 전달이 가능할 것 같았기 때문"이라면서 "하희라가 무엇보다 이 시대를 사는 어머니이기에 출연자들의 마음을 잘 헤아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하희라는 MBC TV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