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구원, ‘일본 버블경제기의 주택정책’ 워크숍

입력 2015.06.24 (06:1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연구원은 LH토지주택연구원과 공동으로 오늘 오후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버블붕괴 25년, 일본 주택정책의 교훈'이란 주제로 한.일 국제워크숍을 개최합니다.

워크숍은 '부동산시장 침체 이후 주택정책 흐름'과 '인구사회 구조변화에 따른 주택수요 특성' 등 2가지 주제를 놓고 이어질 예정입니다.

이번 워크숍에는 하세가와 히로시 일본 국토교통성 국토기술정책종합연구소 연구관과 나카가와 마사유키 일본대학 교수 등이 참석해 주제 발표를 할 계획입니다.

서울연구원 측은 일본의 버블경제기 이후 주택시장에 대한 경험과 대응을 교훈으로 삼아 서울시의 주택시장 변화에 부합하는 정책 방향을 도출하기 위해 이번 워크숍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울연구원, ‘일본 버블경제기의 주택정책’ 워크숍
    • 입력 2015-06-24 06:14:50
    사회
서울연구원은 LH토지주택연구원과 공동으로 오늘 오후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버블붕괴 25년, 일본 주택정책의 교훈'이란 주제로 한.일 국제워크숍을 개최합니다. 워크숍은 '부동산시장 침체 이후 주택정책 흐름'과 '인구사회 구조변화에 따른 주택수요 특성' 등 2가지 주제를 놓고 이어질 예정입니다. 이번 워크숍에는 하세가와 히로시 일본 국토교통성 국토기술정책종합연구소 연구관과 나카가와 마사유키 일본대학 교수 등이 참석해 주제 발표를 할 계획입니다. 서울연구원 측은 일본의 버블경제기 이후 주택시장에 대한 경험과 대응을 교훈으로 삼아 서울시의 주택시장 변화에 부합하는 정책 방향을 도출하기 위해 이번 워크숍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