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백년 전통의 남대문시장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와 남대문시장 상인회 등이 오늘 업무협약을 체결합니다.
남대문시장은 최근 대형마트와 온라인쇼핑몰 등장과 시설 노후화로 손님이 크게 줄어든 상황입니다.
서울시와 중소기업청, 신세계 등은 3년 동안 65억 원을 투입해 시장 내 편의 시설을 늘리고,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홍보를 강화할 계획입니다.
남대문시장은 최근 대형마트와 온라인쇼핑몰 등장과 시설 노후화로 손님이 크게 줄어든 상황입니다.
서울시와 중소기업청, 신세계 등은 3년 동안 65억 원을 투입해 시장 내 편의 시설을 늘리고,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홍보를 강화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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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시, 남대문시장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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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5-06-24 11:25:20
6백년 전통의 남대문시장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와 남대문시장 상인회 등이 오늘 업무협약을 체결합니다.
남대문시장은 최근 대형마트와 온라인쇼핑몰 등장과 시설 노후화로 손님이 크게 줄어든 상황입니다.
서울시와 중소기업청, 신세계 등은 3년 동안 65억 원을 투입해 시장 내 편의 시설을 늘리고,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홍보를 강화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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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아름 기자 areum@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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