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오렌지 마말레이드’, 일본 NHK에 판매

입력 2015.07.08 (16:4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2TV 금요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일본 NHK에 판매됐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KBS 프로그램으로는 '공주의 남자' 이후 4년 만에 일본 NHK엔터프라이즈에 판매됐다고 홍보사 와이트리컴퍼니가 8일 밝혔다.

NHK엔터프라이즈는 NHK그룹의 해외 프로그램 조달을 담당하는 자회사다.

홍보사는 "주인공 여진구와 씨엔블루 이종현, AOA의 설현에 대한 관심, 동명의 유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 등이 일본 측의 관심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9회에서 다시 시간 배경이 조선에서 현대로 이동해 시즌3을 시작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KBS ‘오렌지 마말레이드’, 일본 NHK에 판매
    • 입력 2015-07-08 16:41:42
    연합뉴스
KBS 2TV 금요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일본 NHK에 판매됐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KBS 프로그램으로는 '공주의 남자' 이후 4년 만에 일본 NHK엔터프라이즈에 판매됐다고 홍보사 와이트리컴퍼니가 8일 밝혔다. NHK엔터프라이즈는 NHK그룹의 해외 프로그램 조달을 담당하는 자회사다. 홍보사는 "주인공 여진구와 씨엔블루 이종현, AOA의 설현에 대한 관심, 동명의 유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 등이 일본 측의 관심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9회에서 다시 시간 배경이 조선에서 현대로 이동해 시즌3을 시작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